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BYD atto3의 완충시 주행가능거리는? 그리고 악마의 썬팅 ㅎㅎㅎ

by 리치캣 2024. 7. 23.
반응형


BYD 아토3의 완충시 주행가능거리는?

BYD 아토3가 동남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라고 한다.

오늘 아침 지금 출발하면서 40% 충전해 156km 갈 수 있다고 나와 있는데

풀로 충전하니 397km를 간다고 나온다

전에 코나가 현대자동차 코나가 풀충전을 하면은 490km에서 510 km까지 나온 걸 생각하면 100km 정도 짧은 거리라고 봐야겠다



열심히 선팅하는 사람들....

아마도 시간을 정해서 여러 대의 차량을 선팅 회사 사람들이 BYD 매장에 와서 해 주고 가는 그런 구조인 것 같다


일주일 동안 창문 내리지 말라고 스티커를 붙여 놨다 나름 이런 섬세하면 좋은데 정작 중요한 선팅의 품질이 너무 떨어진다


문 앞에 썬팅 회사에 로고가 떡하니 보인다
이런 로고가 앞 유리에만 아홉 개 이상 있다

이게 무슨 대전차 로켓 스테디아 곡선을 표시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전쟁용 전투용 악마의 선팅인가? ㅎㅎㅎㅎㅎ 55555

사진에서 보일지 모르겠지만 우리 두들한 면이 전체적으로 깔려 있다
즉 전면 선팅면에 공기가 들어갔다는 얘기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