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ASMR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서 자동수익 만드는 과정과 도구들을 설명.

by 리치캣 2024. 4. 7.
728x90
반응형

TELESIN-GoPro 셀카용 360 ° 회전 접이식 삼각대 휴대폰 홀더, 알루미늄 합금 모노포드, DJI Insta360 스마트폰 호환

https://s.click.aliexpress.com/e/_DkXarh9

 

4.83US $ 82% OFF|Handheld Shower Head Pressure | High Pressure Handheld Shower Heads - 3 Modes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출처: https://richcat.tistory.com/entry/◈◈◈가성비-끝판왕-아이템-고프로-오즈모-인스타-액션캠-악세사리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티스토리]

어차피 알려줘도 안해서 적나라하게 다 공개하는 ChatGPT로 10분만에 유튜브 ASMR 채널 만들어서 돈버는 법 | 집에서 돈 벌기

https://www.youtube.com/watch?v=qMExZIkri-E

이 영상은 ASMR 채널을 만드는 방법을 10분 내로 상세히 소개합니다.
집에서 돈을 벌기 위해 부업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하며, ASMR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부터 영상 속 콘텐츠에 대한 팁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수익 창출의 가능성과 중요성을 강조하며, 영상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도구와 방법을 설명합니다.
ASMR을 통해 돈을 벌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실행 가능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합니다.

부업 시대: 주의할 점은?


하루에 1600만원을 버는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하고, 부업이 필수화된 이유는 물가 상승으로 월급도 오르지 않으면 마이너스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소비자들을 사칭해 사기치는 부업 사기 채널과 주식 리딩방에 주의해야 하며, 유명 유튜버를 사칭하는 채널이 사이버사기를 의도한다는 점을 조심해야 합니다.
얼굴 공개 및 아르바이트 섭외로 사칭채널이 사기 행위를 확산하고, 인공지능 주식거래와 같은 속이는 행위에 경계해야 합니다.
또한, 네이버 카페 가입자 정보를 노리는 전화사칭 사례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사기 경험을 ASMR 채널 운영으로 변화시킨 이유는?


수년 전 마케팅 업체로부터 200만원 손해를 본 사기 경험이 있었어요.
이에 대한 박탈감과 후회를 느꼈죠.
잠을 청하기 위해 자연 소리를 듣는 등 노력했고, ASMR을 통해 잠들기 시작했어요.
ASMR 채널 운영자가 월 수입으로 1,600만원을 번다는 사실에 놀랐고, 수요가 많을 때는 생산자가 되어야 한다는 깨달음을 얻었어요.
ASMR 채널 제작 방법을 자세히 소개하며, 영상을 만들 때 부담을 느끼지 말고 실행하라고 이야기해요.

수익화된 ASMR영상 제작의 핵심은?


영상은 모두 인공지능으로 만들어졌고, 돈을 받지 않고 ASMR 및 움직이는 영상을 만들었어요.
조회수 증가를 위해 유익한 정보와 수익화 도움을 위해 밤새 연구하여 영상을 만들었단 거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조회수 이외의 가치를 중요시해요.
수익화가 주요 목표가 아니라, 다른 이들의 성공을 응원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는 점을 강조했어요.

이미지 프롬프트를 확대하는 방법은?


코파일럿이 이미지에 대한 설명 타이핑을 도와줘요.
구글을 통해 텍스트를 이미지로 변환하고 사진 크기를 조정해요.
다운로드한 작은 이미지를 업스케일하여 크고 선명한 이미지로 변경해요.

Bing 이미지부터 Runway AI로 영상 제작


빙에서 이미지를 검색한 후 copilot을 클릭하여, 타 경쟁 채널 이미지를 모방하여 사용해요.
ASMR을 통해 자연 소리와 효과를 활용하며 Runway AI로 이미지를 움직이게 만들어 제작하죠.
구글 로그인 후 무료로 사용 가능한 Runway AI를 통해 이미지를 움직이는 영상으로 제작해요.
Runway AI를 이용하면 움직이는 영상을 무료로 만들 수 있고, 햇살과 잎 같은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이미지 에디팅에서 브러쉬 활용 방법은?


이미지를 업스케일하고 motion brush 기능을 활용하여 브러쉬를 선택하고 적용해요.
다양한 브러쉬 색상으로 영역을 클릭하거나 만들 수 있으며, 설정 후 적용하여 결과 확인 가능해요.
브러쉬 옵션 중 '오토'를 클릭하거나 해제하여 조절할 수 있어요.
선택한 영역을 다른 색상 브러쉬로 변환하여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답니다.

움직이는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만드는 방법?


인공지능을 활용해 이미지를 움직이는 동영상으로 만들기 위해 프로세스를 소개해요.
카프카를 활용하여 동영상 다운로드 후, 비율 조정과 편집하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하죠.
유투브 업로드를 위해 16대9 비율로 조정 후, 확대 및 편집하는 방법을 설명해요.
사진을 복사하여 이어붙이며 연속적인 움직이는 이미지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안내하는군요.

화면 편집에서 어떤 기능을 소개하나요?


화면 편집 과정에서 브러쉬를 사용해 특정 부분 선택하고 효과를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해요.
동영상을 리버스하여 연결고리를 만들고 연속적인 움직임을 조절하는 방법도 알려줘요.
영상 길이를 연장하는 방법과 ASMR 등의 소리 삽입 방법도 설명하며, 최종적으로 4분짜리 동영상을 만들어 움직이는 영상으로 완성하는 방법을 소개해요.

ASMR 영상 제작시 음향 효과 활용 방법?


'픽사베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현장 녹음 소리를 활용해, 사진에 음향 효과를 추가하여 ASMR 영상으로 제작하는 방법을 안내해요.
인코딩 시간이 길어질수록 파일 생성 시간도 증가하며, 장면에 어울리는 음향을 추가할 때는 'forest sound'와 같은 검색어를 통해 유튜브에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음향을 활용할 수 있어요.
이러한 방법으로 쉽게 인코딩 및 음향 효과를 삽입하면서 ASMR 영상을 제작할 수 있고, 더 다양한 사운드가 필요한 경우에는 'Epidemic Sound'를 추천해요.
'픽사베이'를 활용하면 개별 음향 효과를 밝히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사운드를 활용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에요.

픽사베이로 ASMR 제작과 인공지능 활용은?


'픽사베이'를 통해 소리 효과를 추가하고, 'forest' 등 자연 소리를 검색하여 무료 이용할 수 있어 ASMR 제작을 장려해요.
또한, 픽사베이로 캠핑 소리 등 다양한 소리를 이용해 ASMR을 만들며, 인공지능을 통해 이미지 생성에 대한 신비를 느낍니다.
기술 발전으로 ASMR 제작이 쉬워진 현대에 감사함을 표현하며, 인공지능을 활용한 ASMR과 이미지 생성의 현대적 변화를 강조합니다.

텐트 안에서 화풍을 즐기는 방법은?


텐트 안에서 불을 피울 경우 일산화 탄소 중독 가능성이 있어요.
밖에서는 은하수가 보이며 사진 변환할 수 있어요.
화면 수정 후 모션 브러쉬를 활용하여 불, 거리는 하늘, 살랑살랑 나뭇가지를 표현하고, 앰비언트를 줄이고 텐트 내부를 깜빡거리게 만들고 음향 효과를 이용하여 영상을 완성했어요.
마지막으로 16:9 비율로 이미지를 조정한 후, 캡쳐하여 화면을 만들었어요.

ASMR 콘텐츠 제작의 핵심 조언?


ASMR 콘텐츠 제작 시 섬세한 조정이 중요하고, 음향 효과로 자연 소리를 넣어 고급스러운 효과를 낼 수 있어요.
해외에서 제작된 영상의 썸네일을 벤치마킹하여 조회수를 높일 수 있고, 실시간 방송과 라이브 송출로 더 많은 시청자와 조회수를 기대할 수 있어요.
채널 주제를 일관되게 유지하면 알고리즘에 유리하고, 그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조회수를 높일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