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by 리치캣 2021. 8. 27.
728x90
반응형

 

 

목 차

 

 

장 서 론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

 

 

Short-Term 분석

1 절 비타 500이란?

2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3 STP 전략

 

 

4P Short-Term 전략 분석과 대안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1. TV 및 지면광고

2. 인터넷 광고

3. 기타 프로모션 전략

4 Summary 및 단기 전략 제시

 

 

IV Marketing Tool을 이용한 분석

1 PLC (Product Life Cycle) 분석

2 SWOT 분석

3 절 박카스와 비타500의 관계는?

4 Interview

 

 

V 장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Long-Term)

1 절 새로운 시장 개척의 필요성

2 절 중장기 대안전략의 제시

 

 

VI 장 결론 및 제언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hwp
2.84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