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30kg 다이너마이트로 테슬라 폭파한 핀란드 남성

by 리치캣 2021. 12. 22.
728x90
반응형

이 사람의 행동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나도 현대자동차 전기차 코나를 이렇게 하고 싶다.

지금도 전방센서가 문제가 있는데도 그냥 타고 있다.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전방추돌알람이 뜬 경우도 있고, 자율주행모드에서 앞에 차가 있는데도...멈춘후에 서서히 전진한다. 물론 전방차량은 정차상태다. ㅎㅎㅎ  문제제기를 했었는데...두번이나 현대자동차는 이상없다고만 했다. 그러다 사고나면 누구책임? 정의선 책임! 사고배상금은 9999억 달러로 이 자리에 명기하고자 한다. 사고발생후 6개월내에 입금요망. 국세청과 동일한 기준적용.)

3년이 채 안되는데...

수리가 도대체 몇번이며...

쌓인 스트레스가 얼마이며...

허비된 시간이 얼마인가...

그런데 현대자동차는 그에 대한 어떠한 보상이나 배상도 없었다.

심지어 대전AS센터는 운송비를 내라는 미친 헛소리도 했었다.

현대자동차 본사 입구에 세워놓고 불을 지르면 배터리가 타면서 정의선 회장이 제정신을 차리지 않을까 생각했다.

이 핀란드 사람이 테슬라에게 화가 난 것과 동일한 화를 대한민국의 많은 현대차 사용자들도 품고 있다.

이 사실을 기업이 기업주가 인지하고 대응하지 않는다면...그 결과는??? 

 

#이슈톡 #테슬라 #다이너마이트

[이슈톡] 30kg 다이너마이트로 테슬라 폭파한 핀란드 남성 (2021.12.22/뉴스투데이/MBC)

https://www.youtube.com/watch?v=OSTbp4oZ0Vk 

보통 구매한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차를 중고로 팔거나 새로 사실 텐데요. 핀란드의 한 남성은 아주 과감한 방법을 선택해 화제네요. 첫 번째 키워드는 "배터리 교체비용 불만 / 테슬라 차량 폭파"입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 #이슈톡, #테슬라, #다이너마이트
간략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