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활기 넘치는 소이6(소이혹)에서의 사자춤 & 용춤

by 리치캣 2023. 1. 1.
728x90
반응형

활기 넘치는 소이6 골목에서의
사자춤 & 용춤


한국에서 농악을 하면서 집집마다 가게마다 방문해서...복을 빌어주는 행사를 하듯이...

태국은 용춤과 사자춤을 추면서 모든 가게마다 방문하더군요.

물론 관광객손님들 많이 와서 술장사 잘되게 해달라는 기원을 하는 것이겠지요.

가게주인들은 물론 모든 사람들이 함박웃음을 지으면서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가게는 여자종업원이 feel이 충만해서...엄청난 춤을 추더군요. ㅎㅎㅎ

트월킹을 하는데...어찌나 파워풀한지... 지진날뻔....

그리고 또 다른 친구는...어찌나 방방뛰는지...캥거루, 사슴인줄....

그리고 화약파는 사람들이 앞서서 가게 주인이나 가게와 관련있는 사람들에게 폭죽을 판매합니다.

그럼 용과 사자들이 왔을때...가게 앞에 마구 떠뜨리더군요. 

그럼 용과 사자들이 더 날뛰면서 퍼포먼스를 하구요.

연속으로 화약이 터지는 것은 조금 조심해야 합니다. 파편이 장난 아니게 튑니다. ㅎㅎㅎ

군대에서 쓰는 크랙커보다도 성능이 좋아보이네요.  수류탄 파편 체험훈련(?)용 수준 ㅋㅋㅋ

두번 맞아보니...눈에 맞으면 실명도 가능하겠네요. 조심하세요. 불 붙이고 도망갈때 같이 도망가세요. ㅋㅋㅋ

파이어인더홀~~~~. 전방수류탄~~~.

아뭏든...제대로 새해를 즐기면서 맞이하는 태국사람들의 모습을...

하도 폭죽이 터지고 시끄러서워 가봤다가...

태국 파타야에서 유명한 유흥가 골목에서 정말 재밌는 구경 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