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현대차 오늘도 에러 . 2021년 9월 19일

by 리치캣 2021. 9. 19.
728x90
반응형

오래전부터....

이 차를 탄 지인들이...차가 떨린다고 했는데...

나는 그저...전에 타던 베라크루즈에 비해...싸구려차 베이스로 만든차라서 그럴거라고 넘기고 그냥 탔음.

그런데 이제는 그게 사실인 것 같다.

최근엔 심하게 소리가 나기 시작했는데...80km를 넘어가면 소리가 났었다.

그러나 100km미터를 넘어가면 조용해졌다.

그런데...오늘은...영상에도 나오지만...90km를 넘어서 108km 정도까지로 더 높은 속도에서 더 큰 진동이 온다.

신기하게도 110km를 넘으면 또 조용해진다.  물론 상대적으로....코나가 베라크루즈 만 하겠는가...

그래도 5300만원짜리 차량인데...이렇게 소음이 나도 되나???

코나를 구매하고 얼마안되서...속도를 줄일때마다...바닥에서 플라스틱 판 튕기는 소리가 작게 났었는데...

이 또한 코나라는 차가 싸구려차라서 그럴거라고 생각하고 넘겼었다.

그런데...그 소리가 계속 커지다가...나중에는 함께 탄 교수님이...이건 위험한 수준 아니냐고 해서...AS 블루핸즈를 찾았더니...쇼바에 무슨 베어링이 고장이라며 수리를 해줬다.

수리해줘서 고맙냐고? 아니지,,,, 차가 멀쩡하면 수리를 했겠냐고?

차를 수리하는데 허비된 내 시간은 누가 보상하고, 배상했나???  없다.

현대자동차가 내 시간을 돈주고 구입한 적이 있나???  없다~!!! 

판매자는 구매자의 시간을 허비할 권리가 있나??? 없다~!!!

 

그리고...2021년 9월 17일에 블루핸즈 서비스에서 수리점검을 받았다. 지난주에 차가 갑자기 먹통되었기 때문에...

그런데...수리점검을 받고 하루가 지난 어제....갑자기 타이어 압력경고 시스템을 점검하라는 경고등이 계속 들어온다.

오늘까지 동일한 사태가 지속되고 있다.

sos 눌러서 현대AS전화했더니...

추석이라 신속한 대처를 못한다는 말에 방점을 둔다. ㅎㅎㅎㅎㅎㅎ   이게 현대자동차다.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는 임원부터 직원까지 모두 해고되어야 마땅하다.

정의선 회장이 자기차 몰고와서 내 차랑 교환해가라고 했다. 그래야 현실을 직시할테니....

아뭏든 개판이다.

나는 반드시 보상과 배상을 받을 것이다.~!!!

동시에 현대자동차가 블랙컴퍼니 임을 명백히 정리할 것이고 공유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