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ARTreet, 루미이즈

핸드아티코리아..관람기 18

by 리치캣 2021. 8. 7.
728x90
반응형

핸드아티코리아..관람기 18

꾸물타운, 1000원짜리 뽑기 재밌었네요 ^^

수수한마켓, 그냥 들으면 네이버스토어에 마켓 이름 같은....수수한 마켓...ㅎㅎㅎ

곰찌와 반찌 캐릭터가 귀엽네요. ^^

삐링스토어, 병아리 캐릭터를 돌하루방처럼 그린게 눈에 들어오네요. ^^

나리아 동백상점, 제일 어려웠던 브랜드...ㅋㅋㅋ

남대문에 있는 포목점 이름 같기도 하고....동백상점이라...그런데 나리아는 또 뭘까???

어쨌든 그림은 금손....^^

나도 파도를 사진찍은게 많은데...그래서 그런지..이 엽서에 눈이 계속간다는....^^

펭귄얼굴을 미니멀리즘으로 그린거 이쁘네....

쩰리, 젤리 아니고 쩰리...^^  고양이가 눈이 쎄보이면서...끌린다..ㅎㅎ

해피보비타운, 테이프도 있고,,, 다양한 아이템을 만든 작가

리나스케치, 

라떼미떼, 선글라스 쓴 하늘색 분홍색 강아지...

꼼이네상점, 꼼이와 깜이가 있군요

 

흔우, 작가 이름에서 가져온 브랜드라고 한다. 처음에...이게 무슨뜻일까 고민되는 네이밍이었다.

사물들을 스티커로 만든것이...나름 쓸모가 많을 듯... 형광색 스티커도 쓸모가 많을듯...

송사리, 송사리 캐릭터는 만화같은 느낌을 주는 사람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