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하루 300바트 렌트카 ㅋㅋㅋ : 비추.

by 리치캣 2024. 7. 5.
반응형

완전 똥차.. 렌트카 체험. 태국 파타야 렌트카

하루 300바트 렌트카 ㅋㅋㅋ

아뭏든 굴러는 간다.

휘발유. LPG 겸용이어서...

렌트카 사업자인
오스트리아  태국인 부부를 따라서 주유소에 갔다.
95휘발유와....LPG를 넣었다

태국 최저가 렌트비가 아닐까??? ㅎㅎㅎ

그러나 비추. 또 다른 글에서 말했지만....

고장의 연속, 불안한 자동차...똥차, 고물차.  

이 차는 배터리가 나가서...땡볕에 고생을 시킨 차. ㅋㅋㅋ  조금 더 돈 주고서 제대로 된 렌트카를 빌리는 것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