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21 : 9

by 리치캣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21 : 9

 

2만원내고 정해진 비닐봉투에 최대한 담아가는 판매방식...ㅎㅎㅎ

인기 많은 부스. 

나도 2만원내고 아이와 함께 꾹꾹 쑤셔넣으니..10개 넣었다는.... 참고로 12개까지 넣은 사람있다고 직원이 알려주던데...

12개 넣은 사람은 포장의 달인인듯..ㅋㅋㅋ

1988 코튼푸드슈퍼,

 

딱지치기게임해서 인형주는데...줄이 길어서 패스. 

딱지치기는 이제 전세계에서 이벤트 놀이에 사용될듯... 러시안룰렛보다는 착하니...ㅋㅋㅋ

 

슬램덩크 느낌의 캐릭터인데...고등학교 아이들에게 물어보니...별로 호감이 가지않는다고 한다.

이것도 구식인가???

 

헬로우미스터리,

 

휴이온...얼마전에 액정태블릿 구입한 곳....

 

범이. 평범해보이면서도 이쁜 캐릭터,

 

아보프렌즈, 

프렌즈 라는 단어가 이제 곧 깐부로 바뀌지 않을까???ㅎㅎㅎ

 

곰작곰작, 

 

이런 프레임으로 전시부스를 만들면 쓸모가 많아 보인다.

 

고체 인형에 스티커로 개성을 살리는 인형.

스티커북의 3d버전이라고 보면 될 듯하다...

 

셈스게임즈,

 

수십년전 TV, 20년전에나 볼수 있었던.  CRT모니터.... 반가웠다.

이 칼라, 평면 모니터 구입하면서 기분좋았던 기억이 나면서....^^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나름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는데...다 수준이상이다. ^^

 

숨비는 유명한 캐릭터다. 제주도를 잘 설명하는 캐릭터,  숨비아일랜드,

 

해녀 마스크팩 까지 있을줄이야...ㅎㅎㅎ

 

제주도 방향제... 이게 여행자들에게 선물용품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라고 한다.

내가 보기에도 이 방향제를 살 것 같다. 

 

애니모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