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채팅창을 보면..정신병원을 보는 기분이 드는 이유는 왜 일까???

by 리치캣 2023. 2. 17.
728x90
반응형

채팅창을 보면..정신병원을 보는 기분이 드는 이유는 왜 일까???

채팅하는 사람들은 모두 정신병자???

====================================

YTN님이 고정함


YTN
​에디터픽은 유튜브용 스트리밍으로 주요이슈에 대한 방송내용을 반복 재생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실시간 채팅창에 남겨주세요.

상진 강
​14억소국이 2억대국에 대항하면 쓰나

인간반날개
​14억이 어딘데?

heejae lee
​강대국끼리 상호 정보교환하며 기후관측하며되는디?

heejae lee
​강대국 자존심에....ㅋㅋㅋㅋㅋ.

상진 강
​14억소국인들은 알지?

인간반날개
​몰라

김식
​, ,, ,z . , .

인간반날개
​잘 알리도 초보라서 디테일하게 갈춰줘

김식
​, .

김식
​, .

깨방정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쪽수로 싸우려고하나 ㅋㅋㅋ

김식
​.

상진 강
​중국은 참지말고 핵무기날려~

인간반날개
​핵무기 없음

상진 강
​핵무기만들었으면 써야지..참는거 아냐

깨방정
​전세계에 널려있는 미국의 전함 모두 중국으로간다 ㅋㅋㅋ

인간반날개
​중국이 핵무기 있음 정찰풍선 왜날림?

우미관남산
​상진나 우리 바로 옆집이다.그만해라

깨방정
​핵이랑 정찰이랑 뭔상관;;

상진 강
​미국이 풍선볼때마다 자동으로 터트리면 중국은 풍선에 생화학무기를 넣겟지

인간반날개
​핵이 없으니까 풍선으로 사진촬영해서 카피하려고

상진 강
​풍선안에 펜타닐넣어서 미국에보내면 미국인들 좋아할듯

상진 강
​우리도 마약합법화가자~

상진 강
​카페에서 코카인흡입하는 문화를 만들자

깨방정
​풍선 아래달려있던 사이즈가 비행기 정도의 크기라는데 ㅋㅋㅋ

깨방정
​우리 담배마약이잖아요 ㅎㅎㅎ

시어러
​중국 욕햇던사람들 사죄해라 이제와서 밝혀지니 할말없지

PRK DJ
​왜 부시고 수집하지 그냥 인도해서

깨방정
​포퍼먼스 보여주는거죠 이슈화 시키기

상진 강
​중국에 민간이 어딧음?

jo크리스탈
​실물을. 그대로. 내려야하는데. 왜. 파괴하나. 실물. 생포하라

깨방정
​풍선만 제거한거임 바다에 빠져서 큰파괴없음

시어러
​중국동포들이 잘되야 한국경제가 좋아집니다

깨방정
​중국동포가 잘되면 한국을 더욱 무시하겠지..

시어러
​한국이 어려운시절 중국땜에 많이 성장한거에요

그늘
​동포같은소리하고 자빠졋네

상진 강
​중국하고 수교 92년도, 한국은88년 올림픽도 했음..

시어러
​동포뜻 모르시나요

바티스타
​중국이 한국덕에 성장한거야

상진 강
​동포=간첩

바티스타
​중국이 한국꺼 다 베꼈잖아

시어러
​중국동포들은 입국허용해라 불매하면 한국경제가 휘청일겁니다

인간반날개
​연탄가스 마시고 바퀴벌레 튀어나오는데 생화학테러가 회사 및 바지사장 신축전세집에서 행해지고 있음!?

박민준
​동포청만든게 한동훈인데 간첩맞네 ㅋㅋ

김철수
​불리하면 동포래

jo크리스탈
​생포하라.

상진 강
​중국하고 단교하자

까치작가
​0

이현종
​결론은 중국의 주장이 맞았다는거네.

인간반날개
​소독 및 탄냄새가 그거임!

jo크리스탈
​생포하라

깨방정
​뭐 우리 반도체중국에 수출못하면 우리도 타격이 크지만 너희 중국도 타격만만치않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철수
​간첩

박민준
​아 동포청만든게 두창이니까 간첩맞네

박민준
​ㅋㅋㅋ

상진 강
​중국에 민간기업이 어딧냐?

시어러
​한국은 이미 6위의 군사강대국입니다 핵보유 반대합니다

깨방정
​중국기업 모두 시징핀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C
​푸우 줠라시렁

Shin
​중국은 온 세계 남의나라 국제경찰 몰래 깔아 놓더니 어쨌던 나쁜짖만 골라가며 다하네요

상진 강
​중국이 만든 AI 공산당비판하다 삭제됨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깨방정
​울나라 핵2~3방맞으면 ㅈㅈ다

상진 강
​핵전쟁을 해야 국민이 살고 나라가 산다

김철수
​ㅎㅎ중공 스파이는 들키면 동포래

최경우
​동방명주 는 어찌 되였는가국민어

깨방정
​상진님 뭔소리입니까 핵전쟁을 하면 사람이죽고 지구가 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人體臟器供應商兼新型帝國終身皇帝
​🇰🇵🇰🇵朝鮮✓✓

인간반날개
​지금 생화학 무기가 길거리 곳곳 떠다님 이태원참사도 마찬가지

우미관남산
​핵핵하지마라.정은이 또옹줄탄다

시어러
​윗대로 올라가보세요 우리의끝은 중국피가흐르고잇으니 형제부모 동포가되겟죠

그늘
​핵전쟁해도안망한다

그늘
​핵전쟁해도안망한다 걱정마라

그늘
​핵몇십발터진다고

깨방정
​중국피는 개뿔

그늘
​지구는 꿈쩍도안한다

상진 강
​그런가요? ㅎㅎ

그늘
​몇천발터지면 몰라도

상진 강
​한국 산업스파이가 합법이라..미국이 열받아서 제재 ㅋㅋㅋ

시어러
​피는물보다 진한데 부정햐다고 그게 아닌건가요

최경우
​동방명주는 어찌 되였는가 국민에게 밝혀주기 바란다

시어러
​북한은 한민족입니다 한민족끼리는 싸우지않습니다 겁만줄뿐

상진 강
​국내에 공산당간첩들 넘쳐남..

상진 강
​북한이 한민족이면, 일본도 한민족이지

깨방정
​북한 당연히 핵은 겁주기위해 있는거죠 핵을쓰면 무기가없는건데 ㅋㅋㅋ

시어러
​북한은 한민족입니다 일본이 주적 입니다

우미관남산
​정은이가 지킬게 많거든 전쟁나면 않돼

상진 강
​미국이 풍선색깔 맘에 안든다고 계속 터트리자나..색깔좀 바꿔서 보내

깨방정
​윗에는 핵으로 위협하고있는데 뭔 주적이 일본이여

인간반날개
​흰풍선이 어때서?

깨방정
​일본과 티격티격할지는 몰라도 전쟁까지는 이어지진않아

고병호
​우리나라에 들어와도 기분나쁜것인데 미국은 사과할필요없다.

人體臟器供應商兼新型帝國終身皇帝
​🎈🎈🤺

최경우
​우리도 핵 무장 하라.북한 중국 러시아를 주시하라 미국을 믿을수없다.

상진 강
​윤석열조동아리 핵개발선언및,중국단교 선언하면 무한지지다

시어러
​기상관측용 띠운거가지고 왤케 호들갑

그늘
​아니

깨방정
​울나라 핵추진해야하는건 맞아 중국과 단교하고 다른 대체안 찾으면 좋은거지

그늘
​중국이 뭔기상관측을하누

그늘
​미세먼지나 우리나라로 날리지마라

인간반날개
​핵개발이 있니? 웃겨

나경이
​숨어서 훔쳐보는건 도둑밖엔 없다. 몰래 훔쳐본다는건 스스로 도둑질한다고 인식한다는것이다 남들 다 보는데서는 안보고 왜 숨어서 보는거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