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죽지 않는 방법이라....ㅎㅎㅎ

by 리치캣 2024. 8. 9.
반응형

오늘도 개버릇 남 주지 못해 서점에 왔다

오늘도 참새를 벗어나지 못해 방앗간에 왔다

씽킹 LED LIGHT...  그림 그리는 재주가 있으면 샀을 듯 ^&^


인공지능 이미지 레드버블 이미지 힌트도


내가 쓴 책에도 간단하게 소개되어 있는 여섯 색깔 모자 아이디어링 방법

콜린스에서 한국어 사전이 이미지 중심으로 나왔는데 내가 만들려는 것과 개념이 비슷하다


죽지 않는 방법이라....ㅎㅎㅎ

영어책만 되었어도 샀을 것 같다.
죽는 법이 뭔지 역으로 추적하고 싶어서
그런데 태국어라....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