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 1 : 2020

by 리치캣 2020. 11. 7.
728x90
반응형

제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 1

대한민국, 강남에 있는,

서울 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시회 참관,,,

들어가는 입구에 사람얼굴이 있어서....유튜버인줄...ㅎㅎ   요즘 하도 유튜버들이 대세라서...

K-방역은 필수과정...

마스크는 물론... 비닐장갑도 끼고 들어가야 하는 불편함... 코로나의 종말은 언제인가???

쉐어하우스 사업...건물주들이 관심 많이 가질런지?

부대찌개 3인분이 9900원이라고 한다. 코로나의 영향일까? 아니면 인구구조에 의한 디플레때문인가???

담꾹 이란 브랜드의 밀키트 상품도 눈길이....

크고 화질좋은 간판이 아바 라는 회사에서 출시했는데... 실외는 불법이니..실내에서 효용성을 찾을런지?

스터디카페...두잇. 쉽게 말해..옛날 독서실의 현대화한 사업...그러나 나름 공부에 집착하는 한국사회에서는 먹히는 사업.

퍼니박스, 쉽게 말해서 랜덤박스 자판기... 오늘 솔직히 물어봤다. ㅎㅎㅎ

정말 이거 기계 하나 다 털면,,,닌텐도 나오냐고...ㅋㅋㅋ .

몇대 털어야 나올거라고 한다. 그냥 재미로 할 대상...쉽게 말해 아이들 복권같은거...

퍼니박스 포장지가 바뀌었다. 노란게 더 특이해보이긴 했는데...흰색으로 변경

발명스토리텔링??? 애매한 만큼 주최자도 공간이동....

여행학교도 참..애매한 사업개념...무자본 창업이라고 하는데...이 회사에 내는 돈은 없는건가? 그리고 여행을 기획해주고 돈을 받는다???  차라리 해외 현지 유튜버에게 돈을 주고 기획해달라고 하는게 더 현명하지 않을까???

포스인데...나름 심플하게 만들었다. 데이터 기반의 경영을 하는 점주라면 관심을 가질 품목이다. 즉 매장하나 운영하는 사람도,,, 통계, 마케팅, 빅데이터 등등을 알면 더 잘 될 수 있을 것이고,,,이런 제품들이 지원을 해준다고 볼 수 있다.

www.youtube.com/watch?v=jWLypXNib2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