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제백 카약, 보트 카달로그 / (주)우성아이비

by 리치캣 2021. 6. 6.
728x90
반응형

제백 카약, 보트 카달로그  / (주)우성아이비

 

제백 슬라이더.... 투어링 용으로 적합해 보임.

 

제백 바람. 이 제품도 투어링으로 적합해보인다.

 

약간의 험한 지형도 주행가능해 보인다. 사진으로는....직접 테스트 필요할 듯.  사진장 모델이 헬멧을 안쓴 것을 보니...터프하게 몰고다닐 카약은 아닌듯...

 

제백 섭. 서프(?)

제주도에서 이효리가 사용했던 형태의 널판지형 카약...파도 잔잔하면 정말 재밌는 놀이일듯...^^

 

제백 윙피쉬...

개인적으로는 이런 제품이 가장 관심사

현재 크고 무거운 씨카약이 있긴 한데...이동성이나 보관성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제품이면...약간 울컹거릴 가능성이 있지만...그래도 작은 차량에 가지고 다니기도 좋을 것 같아서...관심이...^^

 

사진에 보이는 스태빌라이저는 실제로 상당한 역할을 한다.

내 씨카약은 이동을 위한 튜브를 스태빌라이저로 사용했는데....그 정도 부력만으로도 

다른 배들이 일으키는 파도로부터 안정성을 보장해줬다. 

이런 보조장비는 가능하면 갖추는게 좋을 듯...

 

이 폴트캣 이라는 낚시카약은....접었을때 부피가 얼마나 될까???

 

워커베이 보트 같은 걸 보면....왜 영화에서 조난당하는 사람들이 생각날까? ㅎㅎㅎㅎㅎ

괜히 떠내려가고...상어에게 공격당하고 등등...ㅋㅋㅋ

 

그 외에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가오리튜브 등도 동남아 바닷가에서 즐겨봤던 것들인데...이 회사에서 만든다는...

요샌 한국의 비싼 인건비 때문에 중국이나 베트남에서 생산할 것 같은데....

뽀빠이 화성요트학교.

뽀빠이. 파파이스....?   요즘 아이들은 뽀빠이 만화를 안봐서...오락실 게임도 안해봐서....

모르는 캐릭터일듯...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