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AD,PR 자원 및 성패

잘 만든 설문지 사례 :2030년의 고객 경험 환경 : 퓨처럼 리서치

by 리치캣 2020. 5. 6.
728x90
반응형

잘 만든 설문지 사례 :

2030년의 고객 경험 환경 : 퓨처럼 리서치

=============================================

IDG 추천 콘텐츠

close

 완료된 설문 결과를 보거나 백서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현재 진행중인 아래 설문에 참여해야 합니다.

  1. Question 1 

    1. 귀사가 진행중인 고객 경험(CX) 개선 프로젝트를 통한 주요 목표는 무엇입니까?

    신규 고객 확보

    고객 불편 최소화

    마케팅 & 브랜딩 최적화

    일관된 고객 경험 제공

    기타

  2. Question 2 

    2. 최적화된 고객 경험(CX)마케팅 활동을 위해 귀사에서 가장 필요한 영역은 어떤 부분인지요? (복수 응답 가능)

    정교한 고객 타겟팅/세분화

    Cross-channels 캠페인 자동화

    실시간 마케팅 설계 및 실행

    Lead nurturing & Scoring 관리

    웹 & 애플리케이션 컨텐츠 개인화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 분석

    기타

    아직 없음

개인정보 처리 및 위탁 동의 #1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①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SAS
    ②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영업관리, 설문조사 및 프로모션, 이벤트 경품 제공-행사 관련 마케팅 
    ③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이메일주소, 회사명, 직무/직책, 연락처, 휴대전화 
    ④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인정보 취급 목적을 달성하여 더 이상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할 것입니다.

  • 동의함    동의안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