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일하지 않은 자에게 월급을 주는 것보다 더 몰상식적이고 비사회적인 행위이다.

by 리치캣 2023. 3. 24.
728x90
반응형

의무를 수행하지 않은 자에게 권리를 부여하는 것은....
일하지 않은 자에게 월급을 주는 것보다 더 몰상식적이고 비사회적인 행위이다.

그런데 그런 상황이 상식이 되었고
더욱더 상식이 되어가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거짓말을 하고....
막말을 하고...
전 사회에 대해서 무례하게 행동하는 것이 진정 뉴노멀이란 말인가?
밋있는 호텔조식 먹는 즐거움까지 파괴하는... 대한민국의 양아치 테러리스트들을 어떻게 처벌해야 하는 것일까?




윤석열 대통령의 3대 거짓말 - 뉴스타파

https://www.youtube.com/watch?v=vTOtDmBJAiU



장모 최은순 씨의 도촌동 땅 차명 투기 의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연루 의혹, 그리고 윤 대통령 본인이 윤우진 전 용산세무서장에게 변호사를 소개해줬다는 의혹. 대선 후보 시절부터 풀리지 않는 윤 대통령과 가족 관련 의혹들입니다.

윤 대통령은 이 의혹들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 "오히려 피해를 입었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오히려 윤 대통령의 주장이 거짓말이라는 증거만 드러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세 가지 '거짓말'을 뉴스타파가 정리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aHfn8s9zrE



 

‘최은순 도촌동 의혹은 사실’... 윤석열 거짓말 입증 법원 판결 나왔다 - 뉴스타파

https://www.youtube.com/watch?v=GMnVGhpySBA 

윤석열 대통령의 장모 최은순 씨의 '도촌동 의혹'과 관련해, 최근 법원이 윤 대통령 측 주장과 배치되는 판결을 내놓았습니다. 

최은순 씨는 도촌동 땅을 사고 파는 과정에서 사문서 위조와 부동산실명법 위반 등 불법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받고 있었는데요. 윤석열 대통령은 이 의혹에 대해 줄곧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달 19일 법원은 최은순 씨의 부동산실명법 위반과 투기 사실을 인정하는 판결을 내놓았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주장이 법원에서 거짓으로 밝혀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