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일본의 KFC매장은 인터넷이 느리다. 빠른 곳은....일본 맥도널드 매장. ^&^

by 리치캣 2023. 2. 25.
728x90
반응형

일본의 KFC매장은 인터넷이 느리다. 빠른 곳은....일본 맥도널드 매장. ^&^

여기는 느리고 자주 끊겨서....ㅠㅠ 다음부터 가지 않았다.

 

밥값은 저렴한 편이어서 하루 3끼를 먹어도 크게 부담이 없는 일본의 물가

 

이 애매한 카레음식도 나름 맛있었다.

 

일본에서의 최애음식. 최애간식...

맥도널드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이걸 합쳐서 아포카토를 만들어먹었었다.  제일 맛있었다. 

일본의 김치제육덮밥...맛있게 먹었다ㅏ.

 

일본에서도 마라탕이 유행???

이것저것 담아서 넣으니...상당히 비싼 가격이 나왔다. 

가성비로 봐서는 별로다.  맛은 그렇게 맵지 않아서 먹을만은 했다. 

 

마라탕 한그릇에 1만6천원. 1만 7천원이 나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