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이 골짜기에도 한국음식점이 있었다. 무지개...

by 리치캣 2022. 8. 2.
728x90
반응형

이 골짜기에도 한국음식점이 있었다. 무지개...

전형적인 한국음식점 파사드....태극문양과 커다란 한국음식 사진들...ㅋㅋㅋ

아뭏든 반갑다~!!!

태국엔 이수즈 ISUZU 차량이 많다. 이것도 세월을 태국에서 많이 보낸듯하다.

좌신식, 우구식. ^^

코로나19로 많은 것들이 망했다.

파타야 해변 근처의 가게들도 여러군데 망해서 방치되어 있는데...

웡아맛과 낚시항구 같은 여행자거리에서 먼곳에 있는 곳은 어련하겠는가?

이런 벽화 좋아하는데....

참 잘그렸다. 

새벽부터 촬영에 걷기놀이를 하다보니...목말라서...세븐일레븐에 들어가니...

소떡소떡과 짜장라면이 보인다. ㅎㅎㅎ

그런데...아무리봐도...이건 태국산인것 같다. 

 

코로나19(made in china)가 몰락시킨 태국의 관광

 

약국에 한국사람들이 많이 오나보다. 아예 간판에 약국 이라고 써있다. ㅋㅋㅋ

 

코로나19로 심지어...편의점도 망했다. 여기도 유리창에 신문지를 붙이는구나...ㅎㅎㅎ

 

이 차는 아까 항구에서 봤던 차인데...

배에 기름을 주유해주는 급유차량으로 보인다. 

 

여기도 한가하게 쭉 뻗어자는 길고양이...길냥이.

 

이게 보통 태국이 주는 느낌...

 

#태국여행, #태국한달살기, #파타야한달살기, #파타야두달살기, #파타야세달살기, #파타야석달살기, #방콕한달살기, #치앙마이한달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