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이사한 후엔...자장면에 탕수육 ㅎㅎ

by 리치캣 2024. 3. 26.
728x90
반응형

https://s.click.aliexpress.com/e/_opazYZw

KRW 12136 47% Outdoor Camping Folding Storage Box Car Storage Food Box Outdoor Travel Storage Bag Camping Equipment Tableware St

KRW 12136 47% Outdoor Camping Folding Storage Box Car Storage Food Box Outdoor Travel Storage Bag Camping Equipment Tableware Storage

star.aliexpress.com

이사한 후엔...자장면에 탕수육 ㅎㅎ
심지어 태국에서 이럴줄이야....ㅋㅋㅋ

지인들과 집을 옮긴후 먹은 짜장면과 탕수육.

그리고 기존에 한 달 동안 묶었던 에어비앤비 전기세 수도세 영수증
내가 2,000바트 디파짓외에 더 줘야 되는데도
그 친구가 쿨하게 됐다고 한다 .물론 10바트 정도 ㅋㅋㅋ
그래도
참 드문 경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