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우크라이나 전쟁은...."우크라이나와 미국의 패배로 종결" 되어질 것이다.

by 리치캣 2023. 11. 30.
728x90
반응형
 
 
내가 획득하고 판단한 정보가 완벽하지 않겠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크라이나와 미국의 패배로 종결" 되어질 것이다.
이유는 2차대전 연합군과 추축국과의 구조와 동일하다.
에너지 총량이 러시아가 몇배 이상 크기 때문이다.
게다가...
바이든의 전술적 실패의 반복도 패배에 기여한다.

 

우크라이나는 현재의 전선...즉 드네프르강을 축으로 국경선(또는 휴전선)이 형성될 것이고,,,
약 4-8년후, 우크라이나는 친러국가가 되는 수순을 밟게 될 것으로 본다.
그 과정에서 우크라이나 사회는 심각한 내부분열이 발생하게 되고,,,
그 상황을 러시아는 물론...미국도 즐기고 있을 것이다.
물론 인근 폴란드, 조지아, 발트3국 등은 등줄기에 땀이 나겠지만...
나토라는 협약이 있기에... 그 이상은 조금 더 먼 미래가 될 것이다.
우크라이나가 어찌되었던...4-8년후...ㅎㅎ
우-러 전쟁초기에 소액의 지원금까지 보냈던 나는....
모히또에서 파타야나 마시고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