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우크라이나는 노장들이 전쟁을 하고, 한국은 국방의 의무 회피한 걸 자랑하는 놈들이 넘쳐나고...특히 대통령실과 국회의사당에....

by 리치캣 2023. 6. 18.
728x90
반응형

우크라이나는 노장들이 전쟁을 하고, 

한국은 국방의 의무 회피한 걸 자랑질하는 놈들이 넘쳐나고...(특히 대통령실과 국회의사당에....)

장군들은 국방의 의무를 회피한.."열중쉬엇"도 모르는 놈들에게 경례하기 바쁘고...

참으로 한심해져가는 대한민국 사회공동체....

자존심도 없는 장군들과 오래전에 사회적의무를 수행한 기억만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노인들...

 

기관총 들고 탱크 수리까지…우크라이나 노장의 미소

https://www.youtube.com/watch?v=FCElDUck9Xw 

.  #우크라이나 #러시아 #러우전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 고장난 전차를 수리하고, 부상당한 동료를 위해 노래하고, 탄약을 나눠주는가 하면, 적의 바주카포를 숨겨놓았다가 아군에게 건네주기도 하고, 포로 관리인을 자처하는 노장까지.

러우전의 전투에서 젊은 전우들과 나란히 싸우는 노익장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내 건강이 받쳐주는 한, 나는 기관총을 가지고 다닌다. 우리가 아니면 누가 우리를 지키는가?"라는 한 71세 우크라이나 노인.

노장은 죽지 않는다. 늙었다는 것, 그것은 곧 살아남았다는 것이겠죠. 1분 후도 장담하지 못하는 전시 상황에서 시들지 않은 능력을 뽐내는 노장투혼을 모아봤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러우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