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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면서 일하기/intotheKOREA

오랫만에 서점. 교보문고. 2024 전망. N잡에 대한 책 등도 많고 토착왜구들이 쓴 책도 있다. 포스트잇에서 민심도 보이고..

by 리치캣 2024. 2.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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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랫만에 서점. 교보문고.
2024 전망.
N잡에 대한 책 등도 많고
토착왜구들이 쓴 책도 있다.
포스트잇에서 민심도 보이고..

그런데 책값이 보통 2만. 3만원이다.  
젊은 사람들은 책을 사기도 힘들것 같다.
가처분소득은 줄어드는데..독서비용은 증가하니...


오랫만에 넓은 서점에 오니...행복~~~


내용이...객관적일까??
일제식민사관에 포섭된 내용이 아닐까?

중국식민사관,

일본식민사관...

대한민국 역사학자들은...모두 중국인, 일본인인가???

 

수소생태계가 올것이라 확신하기에...이런 건 볼만할 듯

 

2024 세계대전망은...몇% 일치할까?

수업시간에 중간고사 마치고 종종 쉬는 느낌으로 학생들에게 사용했던 아이템인데...^&^
MBTI는 너무 복잡해.
복잡하단 뜻은 구분이 애매모호하단 것이지...
그래서 난 disc를 주로 애용....^^

 

노화시계가 천천히 가게 하려면...

개개인이 스스로 껍데기를 깨부수고 나오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한다.

 

퍼널광고기법...연구해보자.

퍼널 광고 기법이란 무엇인가?

퍼널 광고 기법은 잠재 고객을 단계별로 유도하여 구매로 이끄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마케팅 퍼널(sales funnel)의 각 단계에 맞는 광고를 통해 잠재 고객의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 결정을 촉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퍼널 광고 기법의 작동 방식

퍼널 광고 기법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4단계로 구성됩니다.
1. 인지(Awareness)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또는 제품을 알리는 단계입니다.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 등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2. 고려(Consideration)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또는 제품의 장점을 소개하고, 구매를 고려하도록 유도하는 단계입니다. 비디오 광고, 리소스 광고, 리뷰 광고 등을 활용하여 제품의 특징과 이점을 강조하고, 잠재 고객의 구매 욕구를 높입니다.
3. 전환(Conversion)
잠재 고객을 실제 구매자로 전환하는 단계입니다. 프로모션 광고, 리타겟팅 광고, 쿠폰 광고 등을 활용하여 구매 결정을 촉진하고, 판매를 증대합니다.
4. 유지(Retention)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단계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고객 감사 이벤트, VIP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입니다.

퍼널 광고 기법의 장점

  • 잠재 고객의 구매 여정을 단계별로 관리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 각 단계에 맞는 광고를 통해 잠재 고객의 참여를 높이고, 구매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퍼널 광고 기법의 단점

  • 효과적인 퍼널 광고 기법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 다양한 광고 채널을 활용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 잠재 고객의 구매 여정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퍼널 광고 기법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팁

  • 잠재 고객의 구매 여정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각 단계에 맞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 다양한 광고 채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개선합니다.
  •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퍼널 광고 기법을 최적화합니다.

퍼널 광고 기법의 예시

  •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을 출시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퍼널 광고 기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지 단계: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잠재 고객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 고려 단계: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 제품 리뷰 페이지, 비교 광고 등을 통해 제품의 특징과 이점을 소개하고, 구매 욕구를 높입니다.
    • 전환 단계: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제한 수량 판매 등을 통해 구매 결정을 촉진합니다.
    • 유지 단계: 구매 고객에게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 재구매를 유도하고, 신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CES 2024...조만간 한국에서 이 수준의 행사가 일어나기를 희망한다.

한중일 다 모여있는 동네의 중앙에서 하는게 타당한 거 아닌가???

부업트렌드...N잡러...재밌겠다.

 

부업관련 책들이, N잡러 관련 책들이 많이 보였다

 

드론 전면전 시대...  100% 동의한다.

 

미드저니 프롬프트 마스터가이드. ^&^

나는 달리3 프롬프트 마스터가이드를 써볼까?

 

코딩을 배울 생각이다. 물론 독학으로...

감동적인 책.

칼 세이건 코스모스...

이 책이 아직까지 베스트셀러에 올라오는 이유는??? !!!

 

이 책도 마케팅은 기가막히게 하는 것 같다.

그런데...내용을 읽어보니..애매하다. 

약간 정신없어지는 느낌이 들지도...

 

 

서점에서 만난 민심.

윤석열이 지랄할때....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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