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쇼핑놀이+얼리어답터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놀이 기록. 금을 찾기 위한 금속탐지기 ㅋㅋㅋ

by 리치캣 2024. 1. 18.
728x90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놀이 기록.
금을 찾기 위한 금속탐지기 ㅋㅋㅋ

유튜브에서 어떤 사람이 금속탐지기 를 동원해서 엽전과 금을 찾는 것을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충동 구매한 금속탐지기 .
대형은 어떤게 좋은지 몰라서 아직 검색 중이다
내가 근무하던 옥계 해변에는 엽전이 많다
현지인 말로는 옛날에 배가 침몰하면서 엽전이 바다에 묻혔고 그것이 태풍 볼 때 이럴 때 모래 위로 드러난다고 한다
군대 시절 얻은게 몇 개 있지만 좀 더 찾는 재미를 느껴 보려고
한 번이나 갈까 말까 하겠지만 그냥 사 봤다


라이터로도 용접이 된다고 해서 구입.
납땜질을 많이 해 봤지만 용접이란 단어를 쓰길래 정말 라이터로 용접이 될까 싶어서 샀는데...
결론은 안 된다 ㅎㅎㅎ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라이터로 한참 지졌는데도 녹을까 말까 하다 그냥 납땜 인두로 녹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 같다


거실한 마당에 설치해서 잘 쓰고 있는 태양광 충전 램프
그런데 동작하는 것이 버튼에 의해서 정해지는데 어떤 상태가 대기 상태인지 확인하기가 힘든다

윤석열 잡놈과 토착왜구. 친일 양아치들이...
후쿠시마 수산물부터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까지 다 오픈한다는 뉴스를 보고서 ...
우연히 알리 쇼핑하러 갔다가
구매한 방사선 측정기가 아닌 전자파측정기. ^^;;;; 분명히 나는 방사능 측정기를 주문한 거 같은데..
받아 보니 전자파 측정기 ㅋㅋㅋㅋㅋ

그냥저냥 쳤다는 거 담아 가지고 다니지 괜찮은 에코백 2,000원이라서 그냥 한번 사 봤다

낚시할 때 갖가지 도구들을 뗐다 붙였다 하려고 샀는데 자석 힘이 약해서 조금 불안하다

벽이 지저분해지는 단점은 있지만 다양한 메모지 등이나 할 일을 벽에 붙여 놓기 좋아서 구입했다 나름 쓸 만하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oEIgbuG

KRW 697064 39% 휴대용 파워 스테이션, 순수 사인파 AC 콘센트, 1000W LiFePO4 배터리, 110V // 220V (피크 1800W

KRW 697064 39% 휴대용 파워 스테이션, 순수 사인파 AC 콘센트, 1000W LiFePO4 배터리, 110V // 220V (피크 1800W), 야외 캠핑 보조베터리

star.aliexpre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