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무인화 전투체계

안티드론 시스템을 언제까지 사람이 조작을 할까?

by 리치캣 2024. 2. 29.
728x90
반응형

VEVOR 가정용 풍력 터빈 발전기, MPPT/충전 컨트롤러 포함, RV 요트 농장 소형 풍력 발전기, 300W, 400W, 500W

https://s.click.aliexpress.com/e/_DDEl68z

 

100.99US $ 40% OFF|Wind Turbine Generator Home | Wind Turbine Generator Home Use - Wind Turbine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안티드론 시스템을 언제까지 사람이 조작을 할까?

이 영상에서 보면...한국에서도 이미 수년전에 아덱스 전시회나 코엑스,킨텍스에서 전시되었던...소총형 안티드론건을 주로 보여주는데...

이는 초기단계임이 분명하다. 이제 곧 탐색부터 적아구분 그리고 재밍이나 직접적 타격까지 자동으로 이뤄지는 시스템이 일반화 될 것이다.

특히 미군의 M1전차도 상부장갑의 약점. 특히 열배출구의 약점이 확인된 상황에서...안티드론장비의 자동화는 너무나 당연한 요구조건이 될 것이다.

미국, 드론을 제거하기 위해 이상한 수백만 달러짜리 시스템을 테스트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R2ND718JivE

이 영상은 드론으로 인한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첨단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를 다루고 있습니다.
미군은 드론의 불법 침입에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안티 드론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드론을 교란하는 장치와 고에너지 레이저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병대는 가상 현실을 활용하여 드론 방지 기구인 '드론 버스터'를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시스템들은 실제 상황을 시뮬레이션하여 대원들의 훈련 효율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현대 전쟁에서 드론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데, 이 영상은 이에 대응하기 위한 첨단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안전한 영공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

미국, 드론을 제거하기 위해 이상한 수백만 달러짜리 시스템을 테스트하다

[음악] 환영합니다. 현재 간단히 '드론'으로 알려진 무인 항공기로부터 끊임없이 위협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드론의 불법 또는 원치 않는 침입으로 인해 제기되는 다양한 수준의 위협으로 하늘은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드론은 현대전의 기본적인 일부분이 되었으며, 적의 진지를 감시하고 정보를 수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음악] 그렇다면 미군은 그들의 자산과 영공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을 개발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 해병대는 '드론 버스터'라고 알려진 인상적인 드론 방지 기구를 이용하는데, 이것은 드론을 교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5파운드짜리 광산 총과 같은 장치입니다. 이 총은 무선 주파수 감지 모드에서 약 3시간의 내구성과 지속적인 방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범위는 드론에서 컨트롤러까지의 거리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인 범위는 드론에서 컨트롤러까지 거리에 약 300%입니다.
드론 버스터는 외부 드론으로부터의 감시나 간섭에 대응하고 핵심 영역을 보호하기 위한 최첨단 휴대용 안티드론 솔루션입니다. 사람이 드론을 육안으로 탐색하는 것에 의존하는 기존의 휴대용 안티드론 방해 장치와 달리, 이 새로운 소형 드론 방지 기술은 위협을 쉽게 탐지할 수 있고 무선 주파수 에너지를 사용하여 드론의 제어 주파수를 제압할 수 있어 인간이 개입하지 않고 드론을 멈추거나 제자리에 맴돌게 하거나 조작하는 사람에게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드론의 GPS를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편의성 덕분에 조작하는 사람은 인물 수행에 있어 유연성을 가지게 됩니다.

해병대는 가상현실 테스트를 통해 실제 위협에 대처하는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그들은 몰입형 솔루션으로 '드론 버스터'를 작동시키는 전술적 방식을 변형시키는데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을 활용해 실제 상황을 시뮬레이션하여 병력을 훈련시키는 것은 대원들이 훈련센터에서 실제 시나리오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하는 효율적인 방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값비싼 안티드론 테스트는 영공을 안전하게 지키는데 드는 돈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음악] 휴대용 안티드론 장치 외에도 고정되어 운영되는 장치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장에서 고정하거나 차량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레이더와 멀티 센서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기상조건에서 먼 거리로부터 여러 위협을 탐지함으로써 단일 엔초 앤 솔루션의 기능을 통합합니다. [음악] 이러한 기술 중 하나는 전자광학센서를 사용하여 비디오 동작 감지기로 추적하는 동안 감지된 대상을 고정합니다. [음악] 이 시스템은 머신 러닝 기술과 광범위한 드론 비행 경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물체를 분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작업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여러 센서와 상호작용하면서 다양한 분산 센서의 실시간 데이터를 상호 연관지어 지도에서 완벽한 상황 인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앙허브는 이러한 기술 중 일부를 감독하고 필요에 따라 실시간 모니터링 및 조정을 지원합니다.

[음악] 고 에너지 레이저 시스템 또한 감시 드론의 위협에 대응하는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이 전투 레이저 무기는 구성요소 파장으로 쪼개진 일련의 소형 개별 레이저를 사용한 다음 분리된 레이저 빔을 하나의 매우 강력한 드론 블라스트 광선으로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레이저 무기는 목표물과 접촉하여 물리적으로 열 파괴를 하거나 또는 불태우는 대신 무력화시킵니다. [음악] 촬영에 탑재할 수 있는 해병대 레이저 무기 시스템은 30kw 이상의 엄청난 강도의 빔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모듈식 5 레이저에 많이 의존합니다. 레이저 무기 시스템이 무제한의 화력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전력 범위에 맞게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는 적에게 감지되기 어렵고 빛의 속도로 목표물을 빠르게 타격할 수 있으며 재래식 무기에 비해 발사당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해병대는 안티 드론 기술을 사용하지만 한편으로 드론을 활용하여 임무를 더욱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Q9 Reaper를 사용하여 정보 감시 및 정찰, 즉 ISR 지원을 제공합니다..
[음악] 지상 관제사가 운용하는 원격 조종 항공기로 정보를 수집하고 표적 시스템을 통해 움직이는 목표물의 긴급한 위협을 차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음악] 사용하려면 팀을 운영해야 합니다. 기체 및 항전 전문가부터 무기를 탑재하는 사람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이 원격 조종 항공기가 즉각적으로 준비될 수 있도록 협력합니다. 이 전문가들은 최첨단 도구를 사용하여 항공기가 전시 상황에서 무사히 비행하고 임무에 중요한 목표물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도록 합니다.
[음악] 전기 점검 항목에는 필터, 엔진 오일 및 스파크 플러그 점검에서부터 와이어 마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비 체크리스트가 포함됩니다.

[음악] 센서와 무기가 장착된 드론 지상 관제소, 프라레럴 1차 위성 링크 지원 시스템, 그리고 자격을 갖춘 승무원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승무원으로는 지휘관 역할을 하는 센서 무기와 센서의 기능을 감독하는 그의 조수가 있습니다. [음악] [음악] 카메라를 갖춘 적외선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표준 무장은 GBU 트라우프, 페이브 웨이 두기 레이저 유도 폭탄 두기 AGM-114 헬프파이어 레이저 유도 공대지 미사일 4기로 구성되지만 다른 무기 체계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MQ-9는 지상 데이터 안테나에 대한 명확한 가시선이 있는 일반 비행장에서 작동하여 이착륙하는 모습을 잘 관찰할 수 있습니다.

날개 폭은 20.12m 높이는 3.8m 길이는 약 10.97m입니다. [음악] 전투 중 드론 배치를 보다 민첩하게 하기 위해 자동 이착륙 기능이 있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유사하게, [음악] 모든 조건에서 4만 평방 마일이 넘는 지형에 대해 거의 실시간으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수집하는 동시에 공중 및 지상 이용자에게 통신중개시스템을 추가로 지원하며 30시간 이상 고공비행이 가능합니다. [음악] 조종석이라고도 알려진 조작자 인터페이스는 항공기 지상 기지의 일부이며, 조종석은 원격 조작자가 항공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령을 내리고 제어할 수 있는 현대화된 시스템입니다..
[음악] 이 조종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응력이 뛰어나고 거의 모든 곳에 배치될 수 있으며, 여전히 인상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음악] 그러나 작전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이 1000파운드의 조종석을 옮기는 것은 대체로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음악] 이 1억 2300만 달러짜리 거대한 주로는 7600 파운드의 추력을 가진 rows roice f137대로 구동되며, 최고 시속 391마일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음악] [음악] 경고 수신기 내장 방해 시스템, 견인식 유엔시스템을 포함하는 모듈식 자체 방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50도 이면체 각도의 V 테일러 구성되어 있어 낮은 레이더와 적외선 신호를 내며, 116.2ft에 이르는 날개 폭을 갖추고 있으며, 비행 중 탑재 하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음악] 길이 44.4ft, 높이 15.2ft, 그리고 총 26중량은 25,600 파운드이며,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지상 스테이션에서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음악] 무인 항공기와 그에 대한 대응책은 방어 및 공격 메커니즘의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악]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장기간에 걸쳐 신속하게 배치될 수 있고, 빠르게, 오랜 기간 동안 그리고 더 낮은 재정적 비용과 생명에 대한 위험으로 치명적인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현대 전쟁에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가 오늘 내용입니다. 재미있게 보셨길 바랍니다. 새로운 컨텐츠가 나올 때마다 보실 수 있도록 저희 채널 구독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