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AD,PR 자원 및 성패

스타벅스의 신제품 커피의 마케팅 사례

by 리치캣 2010. 5. 6.
728x90
반응형
 

무료 시음회...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두가지 맛이 었는데...

둘다 진한 맛이 맘에 들더군요. 제가 좀 진하게 마시는 편이어서...

삼성동 코엑스 서울오픈아트페어 라는 장소도 선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직원의 응대태도도 좋더군요.

스타벅스가 커피가 특별히 맛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커피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마신 하이랜드 커피매장에서 마신 커피가 제일 맛있다는 기억이 있습니다.

(갑자기 베트남 놀러가고 싶네요)

중요한건 마케팅역량과 컨셉구축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도 이런한 컨셉과 마케팅역량(=시장만드는 역량을 의미함, 제품만드는 역량은 마케팅 역량 아님. 중요)

을 동원해서 멋진 젊은이들이 경험있는 어른들과 전세계에서 즐기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