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창업 아이디어링 + 문서

소상공인 창업 아이템. 2016 : 11. 육아맘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 등

by 리치캣 2023. 12. 8.
728x90
반응형

APEXEL-400-800X 디지털 현미경 매크로 렌즈, 조절식 LCD 스크린, 생물 관찰, 피부 감지 용 LED 조명 포함

https://s.click.aliexpress.com/e/_DktldQV

 

31.21US $ 50% OFF|Apexel 400-800x Digital Microscope Macro Lens With Adjustable Lcd Screen With Led Light For Biological Observ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소상공인 창업 아이템. 2016 : 11. 육아맘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 등

꿈을 현실로 바꾸자 저지르는 용기와 정직한 노력

저지르는 용기란 단어가 상당히 눈에 든다

정직한 노력은 너무나 당연한 것인데

요즘은 너무 사기꾼들이 많아서 상당히 힘든 부분 중의 하나가 아닌가 싶다

창업 내가 만드는 또 하나의 작품 문화관광상품 시각예술체험 시각예술전시기획
예술가들이 꿈꾸는 삶일 텐데 

만들어내고 운영하는 것은 예술과는 조금 거리가 멀다 

결국은 예술가들이 경영인이 돼야 되는 상황 

그것이 문제가 아닐까

중고자전거

중고 자전거는 한국에 넘쳐나는데....

중고 자전거를 가공유통 하는 것이 중국산 새 자전거를 사는 것보다 비쌀 테니 ...

격차를 어떻게 메울까 그것이 문제가 아닐까?

고급제품이야 중고가 통하겠지만 일상적으로 타는 자전거는 더 저렴한 새 자전거가 소비자의 마음에 먼저 들어올듯

간판 프랜차이즈 사업도 생각을 했었던 사업인데

인터뷰를 해보니 자기 마진이 적어서 그냥 주변에 있는 간판만 붙여도 바쁘다고 했다

그래도 그런 네트웍 회사를 보면 대단한 사람들이 많다는 생각이 든다 ^&^

공단사업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