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1.인생

세수하고서....좀티엔 바닷가에 차몰고 드론이나 날리러 가야겠다.^&^ : 페북 다이어리중에서

by 리치캣 2023. 10. 2.
728x90
반응형

참 열심히 살았다. 부질없이...진지하게..
지금은 즐기면서 살고 있어서 행복하다.

세수하고서....좀티엔 바닷가에 차몰고 드론이나 날리러 가야겠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k9tWZTjgn5DEbCEyPkndVD25gdp4TrmhNkJSrChZHoECosN8rqnRgjTR323EV3XDl&id=1498741796&mibextid=Nif5oz

Facebook에 로그인

Notice 계속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www.facebook.com



오늘도 어김없이 시작되었다.
단언컨데, 오늘은 나에게 유일한 오늘이고
나는 유일한 오늘은 가장 창조적으로 사용할 것이다.
오늘은 중기청,소상공인진흥원,상공회의소,지식센터를 방문하고 그리고 예산군 일을 처리할 것이며,
6시간의 수업과 1건의 식사미팅,
그리고  3개 이상의 리포트를 읽을 것이며, 2권 이상의 책을 플립할 것이다.
그리고 자금관련 강의를 위한 기본계획을 완성해서 전달할 것이고 6분에게 아이디어링 책을 전달할 것이며, 몇페이지의 아이디어수첩에 메모를하게 될것이다.
ㅎㅎㅎ 나는 창조한다. 고로 존재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