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성산업 규모가 50조. 한국의 1년 국방비와 같다. ^^;;;;;;

by 리치캣 2024. 3. 29.
728x90
반응형

멀티 사이즈 낚시 그물 트랩 메쉬 빛나는 구슬 그물 바다 물고기 그물 태클 디자인 구리 떼 캐스트 길 피더 낚시 트랩

https://s.click.aliexpress.com/e/_DkUXDPh

 

0.49US $ 79% OFF|Fishing Net Float Fish Trap | Copper Luminous Bead Netting | Net Fishing Multifilament - Fishing Net - Aliexpr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출처: https://richcat.tistory.com/entry/◈◈◈가성비-끝판왕-아이템-그물형-낚시바늘-그물형-낚시채비#google_vignette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티스토리]

건국 설화 내용이 근친상간?, 태초부터 성진국인 나라 일본 [이게 웬 날리지]

https://www.youtube.com/watch?v=423X00lUUmo

이 영상은 '건국 설화'라는 일본의 역사적 이야기와 성 문화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영상에서는 일본의 성 문화가 발달한 이유와 역사적 배경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본의 성적인 여러 풍습과 축제, 소설, 애니메이션 등이 어떻게 성 관념과 연관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일본의 성 문화와 역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본의 성인문화의 성장 과정

일본은 19금 동영상, 애니메이션 그리고 성인용품이 합법이며 편의점에서도 판매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문화가 일본에서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에 초점을 맞춥니다.

문화심리학자분께서 초대되어 일본 성인문화에 대해 탐구합니다.

성인문화가 부담스럽지 않은 일본 사회로 인해 성장할 수 있었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한민 교수가 연구하는 분야는?

한민 교수는 멸종위기 1급 문화심리학자로, 문화와 사람들의 마음에 대해 연구해요.

오늘 일본의 성산업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 산업의 규모 때문에 이번 강의에서 탐구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어요.

성산업의 이렇게 큰 비중은 일본 역사와 깊이 연결되어 있으며, GDP에서 약 1% ~ 3% 정도 차지한다고 해요.

일본의 독특한 소 풍습 '여바이'의 역사적 배경은?

일본은 오래전부터 독특한 소 문화가 다양했어요.

대표적인 풍습으로 여바이가 있었어요.

여바이는 예전에는 마을처녀의 집에서 남성들과 성관계를 하는 풍습으로, 결혼의 전 단계로 시행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성범죄로 인식되어 금지되고 있어요.

이러한 문화가 생긴 배경에는 전쟁과 고립된 지역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일본의 창세신화와 성 관점의 상징성은?

일본의 지형인 지역에서 인구가 한 번에 줄면서 여바이 풍습이 생기게 되었어요.

이러한 여바이 문화는 일본에서도 공론화되지 않으며 민감한 주제로 여겨져요.

일본의 창세신화에 등장하는 성관계를 통한 남매 간 근친 관계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일본인들이 당군 신화를 알고 있는 것처럼, 이 창세신화 역시 상식적으로 알려지는 신화 중 하나랍니다.

일본의 전통 축제에서 성적 유혹은 어떤 역할을 했나요?

과거에는 우타카라, 요거, 자코네 등 다양한 축제가 있었죠, 이제는 일부만 남아 있어요.

특히 우타카라는 풍류와 농사 풍작을 기원하는 축제였지만, 남녀가 춤과 노래를하다 눈이 맞으면 바로 성관계를 하는 행사도 있었답니다.

각 지역마다 성적인 합의를 이루는 방법이 있었는데, 세 명의 남자와 연락하거나 특정일에 미리 축제 계획을 지정하는 방법도 있었어요.

요바이와 달리 우타카라는 공식적인 행사로, 성적 유혹도 존재하면서도 신분 상승을 염두에 두고 진행되는 경우도 있어 보편적인 축제였어요.

일본의 성 관념 특징은?

일본의 전통적인 신앙인 '신도교'에서는 모든 것이 신이 될 수 있는 신앙으로, 성을 금지시키지 않아요.

이로 인해 성에 대한 태도가 매우 자유롭고 성을 통해 신과 만날 수 있는 방법으로 생각하며, 당연한 것으로 여겨져요.

이에 비해 정유, 기독교보다는 신토 신앙 체계가 성에 대한 관념에 영향을 주었어요.

유교 문화와 성에 대한 상이한 인식은 어떤가요?

불교 전래 시절에는 금욕을 추구했지만, 현재는 여성 대상 성행위를 금기로 여겨지며, 일부 종교 당국이 여성이 들어오면 안되는 걷석을 놓아놓았어요.

한편, 일본에서는 이제 스님들과 어린 소년들 간에 동성애 문화가 존재하며, 일부 통신사에서는 유명한 와카슈도(동성애)를 소개하는 이야기를 적었지만 거부당한 적도 있어요.

중국과 한국은 유럽에 비해 유교 문화가 먼저 정치 질서에 스며들었고, 한국에서는 3국시대부터 유학 경전을 배워온 쪽입니다.

하지만 유교 자체는 일반 국민들의 삶을 통제하지는 않으며, 일본에서는 국민들의 삶을 통제하기 위한 방식으로 유교가 기존 정치권과 권력 다툼에서도 스며들어 통제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일본 성 문화와 한국 목욕탕의 차이는?

'터키 당' 관련한 일본 성문화에 대한 항의 이후 팩트 체크를 해보니, 한국의 목욕탕과 동일한 당을 사용하고 있으며 찜질도 다르게 적용된다고 해요.

일본의 성 문화의 발생 이유 중 하나는 기후적인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이 옷을 적게 입게 되어 목욕을 자주하며, 성 관념도 자유롭다고 합니다.

반면, 한국의 목욕탕은 여자와 남자 대화책과 찜질 분리 등이 엄격하게 진행되고 있어 성적인 관심이 있는 경우 혼인 건강을 볼 때 보통 찜질 방에서 만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일본의 성 관련 문학 작품 '겐지모노가타리'은 무엇인가요?

일본 사회에서 여러 가지 사라진 서구 시선에 대해 언급하며, 오랜 역사 속의 성 관련 문학 작품인 '겐지모노가타리'에 대해 소개해요.

일본이 개방적인 성 문화를 가질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겐지모노가타리'에 문학적 영향이 있었다고 하죠.

'겐지모노가타리'는 헤이안 시대에 여성 작가인 무라사키 시키부라가 쓴 책으로, 민간과 궁중에서 발생하는 성적인 이야기를 다루며 거의 천년 동안 베스트셀러로 읽혀진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소설 중 하나예요.

이 책이 일본 사회에 많은 영향을 끼쳐 성에 대한 개방적인 생각을 갖게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또한, '겐지모노가타리'는 일본의 성적인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작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2천 엔 지폐의 뒷면에 그림을 담은 만큼 중요한 문학 작품으로 손꼽히죠.

에도 시대에는 성문화가 어떻게 발달하였나요?

에도 시대에는 신분 제도가 엄격하여 여러 계층으로 나뉘게 되었죠.

평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상업 발달로 인해, 상인 계층이 상승하고 성문화가 활성화되었어요.

여기에는 야한 소설과 풍속 소설이 많이 생산되어 일반민중의 오락거리가 되었죠.

'호색일대남' 소설가 이하라 사이가쿠라는 인물의 소설에서 3,700여 명의 여성과 700여 명의 남성과의 성관계가 묘사되었어요.

에도 시대 이전은 교훈적인 내용의 소설이 주를 이루었으나, 에도 시대 이후로 성적인 소설이 크게 창작되었어요.

서민들의 성적 자유로운 생각과 행동의 변화는 무엇에서 비롯되었나요?

이스람 탄생 직전 아랍 사회와 그 전통적인 신분 제도의 엄격함에 반발이 발생하여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어요.

아랍 사회에서도 이제 자식을 높은 신분 가정으로 보내고 나의 손주를 데워내는 등의 행위가 자신의 신분 상승을 위한 전략으로 사용되었어요.

또한 성적으로 개방적인 풍속설화와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받아 성인물과 유학생들을 모델로 한 유명한 그림들이 생겨났어요.

이를 통해 사회적 변화와 사람들의 성적 자유로운 생각과 행동이 드러나는 것으로 보여요.

일본의 경제적 역할과 유명한 산업은?

일본의 판화 종이가 유럽으로 수출되어 유럽의 화가들의 인상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해요.

일본에는 소프트 그 비누, 마사지 업체, AV산업 등이 있었답니다.

패전 선언 이후, 정부가 육각 건설을 추진한 이유는 일본 군인들의 성범죄 우려 때문일 것으로 추정되며, 미군이 일본 경제를 부양하기 위한 역할을 하기도 했나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