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영화,다큐멘터리

벼룩 잡겠다고 초가삼간 다 태우는 영화. ㅋㅋㅋ 노르웨이 사람들을 갑자기 멍청이로 둔갑시키는 영화. ㅋㅋㅋ

by 리치캣 2024. 2. 10.
728x90
반응형

RETEVIS-미니 워키 토키 PMR 446, 휴대용 양방향 라디오, ht PTT 워키토키 RT622, 사냥 카페 RT22 용 휴대용 라디오, 2 개

https://s.click.aliexpress.com/e/_DCDXIZh

 

15.12US $ 75% OFF|Walkie Talkie Retevis Pmr446 | Walkie Talkie Portable Mini - 2 Pcs Mini Walkie Talkie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벼룩 잡겠다고 초가삼간 다 태우는 영화. ㅋㅋㅋ

노르웨이 사람들을 갑자기 멍청이로 둔갑시키는 영화. ㅋㅋㅋ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하는 미친듯한 몰입감의 《현대판 군대 vs 고대의 괴수..》 레전드 액션 스릴러 [영화리뷰 결말포함]

https://www.youtube.com/watch?v=MamKeQ0ZJQw

평화로운 북유럽에서 발생한 군대와 고대 괴물인 트롤의 전쟁을 다룬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미친듯한 몰입감과 스릴을 제공합니다.
고속 철도 건설을 반대하는 시민들과 함께 테러리스트에 의해 경찰을 폭파되면서 재앙이 시작됩니다.
현대적인 위협과 함께 생물학자인 노라 티데만과 군인들이 출연하며, 국가의 안전과 관련된 비밀이 드러나고, 트롤과의 몸싸움이 벌어집니다.
트롤에 대한 유령의 존재를 주장하는 다른 생물학자와의 만남과 구석진 지역에서의 탐험 등 다양한 요소들이 영화의 전개를 이끕니다.
결말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계속되는 위협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영상에서 이어질 것입니다.
기차 건설자 폭발공격과 바이올로지스트 연구의 연관성?

시민들의 반대 속에서도 높은 속도 철도 건설을 추진하는 인물이 있었고, 반발에도 불구하고 마침내 폭발물을 투하한 인물이 나타났어요.

이것이 대재앙의 시작이었죠.

이제 그들은 전에 없던 새로운 유형의 위협에 직면하고 있어요.

한편 바이올로지스트인 노라 티데만은 오늘도 힘겹게 연구하고 있으며 군인들까지 그녀의 곁으로 들어오고 있어요.

정부 비상회의에서 발생한 이상 사건 분석 결과는?

정부가 비상 회의 중, 국가 안보 문제와 관련된 이상 사건이 발생했어요.

전문가들이 모인 프로젝트를 통해 분석한 결과, 지하에 있는 석회암 같은 물질로 인해 메탄 가스가 발생하여 사습적인 폭발이 일어났다는 것이 확인되었어요.

이외에도 일정한 크기의 거대한 괴물과 같은 존재가 발견되었다고 하는군요.

이 사건은 지질학적인 현상으로 학자가 연구해야 할 사건이라는 결론에 이르렀어요.

크리프토 생물 조사 중 이상한 현상, 설명될 수 없는 탐사 결과는?

생물학자들은 크리프토 생물의 존재를 조사하다 이상한 현상을 목격했어요.

두 명의 사람들이 사건 현장으로 가서, 동료와 만났는데, 다른 관측은 없었어요.

그들은 산 그림자 속에 있는 것 같았고, 울음소리도 들렸어요.

하지만 이 현상은 과학적으로 전혀 설명될 수 없어요.

냄새도 나고, 생물학적 흔적을 찾기 위해 자외선 빛을 사용하기도 해요.

그리고 수상한 계획을 추측하고 있는데, 어떤 생물학자들은 신탁의 존재를 언급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노르드 신화를 믿었고, 오랜 시간이 흘렀어요

노르웨이 신화에 푹 빠진 아버지와 함께하는 기묘한 모험 이야기

이야기 속 주인공의 아버지는 노르웨이 신화에 심취한 사람입니다.

주인공은 자신을 믿어야만 자신을 보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기묘한 모험을 떠나 游니다.

이 모험에서는 모험 가장자리에 위치한 트롤들이 언제나 주인공 옆에 서 있죠.

입체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하는 도중 자신감도 키워져 눈앞의 어려움에 당당히 대처하며 모험을 떠납니다.

주인공의 아버지 옆에서 트롤들이 등장하여 각자의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결말을 맞이합니다.

What is the mystery thriller about?

Chris와 상상 속의 Troll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움직임을 다룬 스릴링한 장면이에요.

음향에 문제가 생겼다며 Troll을 의심하는 듯한 표현을 했으며, 일부러 Troll을 초대하면서 상황을 소화하려 하지만,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져요.

그래서 군대에 이 일을 맡기기로 결심하고, Chris와 대립을 하게 된답니다.

최종적으로 Chris는 Troll과의 충돌상황에서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군대를 호출하고 자신이 직접 관찰할 것을 주장하게 되는 이야기에요.

트롤 전설을 찾는 이유는?

헤이델에서 생중계 중인데, 노르웨이 군대가 최신 장비를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병사들이 파괴되는 상황이에요.

아버지는 트롤과의 전설적인 휴전을 맺었지만, 세상은 예상과 달리 흘러가는 법이 없어요.

아버지가 남긴 노트북에는 단서가 있을까요? 티레만은 트롤에 대한 힌트가 동화 속에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찾기 시작해요.

거대 생명체에 대한 군대의 대항력은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요?

특이한 적과의 대항력이 시작됐어요.

군은 거인처럼 큰 생명체를 막기위한 대책을 짜고 있어요.

캡틴 함과 함께 작전을 시작해요.

그러나, 파티원들이 저항하면서 작전은 실패로 돌아섰어요.

그리고 마을에 몰려온 트롤들과의 충돌에서 헬리콥터가 파괴되면서 군 대처는 실망스러운 실패를 맞이했어요.

잠시 후, 거인 처럼 큰 생명체가 출몰하면서 국가는 대대적인 위기에 처하는데, 어느 지역으로 이동하면 위험성이 있는지는 아직 모르는 상황이에요.

그리고 군은 생명체를 막기 위해 전략을 짜고 있어요.

어떤 사건으로 긴급사태가 선포되었나?

금고테러 사건이 벌어지자 비상사태를 선포하며, 국민 대피를 촉구했어요.

지중해의 기브롤터 해협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이미지는 실제일 수 있다는 경고를 한답니다.

사건 진행을 방해하는 것은 종교의 힘이 크다는 발언이 나왔어요.

이를 처리하기 위해, 정부 발령의 비상 방송을 통해 국민을 안전하게 대피시키고 사태를 처치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아버지의 유언이 밝혀지면서 성과 관련된 비밀이 드러났고, 이를 알아내기 위한 탐색이 일어났어요.

고대 왕국의 비밀과 인물들의 복수 이야기

카를요한 플레이스에서 긴박한 상황에서 복수를 결심한 인물들의 이야기예요.

Tobias는 진정한 영웅이었어요.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운을 좋게 할 것이라는 믿음으로 기다렸답니다.

과거 트롤들의 영토였던 곳의 비밀을 저장한 고대 왕국의 비밀이 공개되지 않았어요.

그 비밀을 발견하기 위해 Volumdei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두 명의 인물들의 이야기와, 정부의 숨겨진 카드를 이용해 모든 것을 준비하는 내용이에요.

어떤 계획으로 도시를 보호했나?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해있었어요.

Tideman은 트롤들을 유인하여 도시를 보호하는 계획을 진행했어요.

특수 조명 아래에서 감시를 받으며, 신뢰할 수 있는 동료와 탈출로를 이용하여 트롤들이 도시를 보호할 수 있었어요.

북유럽 습격, 이야기 종료?

평화로운 북유럽에 고질라 트롤의 습격이 일어났어요.

이미 종료된 이야기로 전해지며 전설로 남을 것이죠.

사건이 끝난 후, 두 명은 안전하게 사건 종료를 보고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위협이 남아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