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VIETNAM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 풍경 : 나트랑 버스시간표. 커피숍 벤치마킹 대상

by 리치캣 2023. 4. 26.
728x90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길거리 풍경 : 나트랑 버스시간표. 커피숍 벤치마킹 대상

 

나트랑에서 무이네까지 5시간 걸린다.

호치민(사이공)까지는 9시간이 걸린다. 

 

나트랑 시내에서 자주보이는 밀라노 커피.

나트랑에선 최대 프랜차이즈인 것 같다. 하이랜드커피보다 많은 듯...^^

 

베트남 로컬 커피숍의 특징은...서로 마주보는 구조가 아니라... 밖을 도로쪽을 바라보는 형태이다. ㅎㅎㅎ

그리고 손님의 대부분은 남자들....여자는 거의 드물다. 칸호아 대학교 바로 옆에 있는 커피숍인데도....남자들이 우점종...

 

약간 우주컨셉을 채용한 커피숍. 나름 맘에 든다.   내가 좋아하는 우주. 우주인...

나는 외계인 컨셉의 커피숍을 만들어볼까??? ㅎㅎㅎ

 

내부를 보면...베트남 커피숍의 특징이 바로 보인다.

모든 의자가 도로를 바라보고 있다. ^&^

그리고 이 접이식의자와 드럼통을 잘라서 만든 탁자는 ....

베트남 전국에서 모든 커피숍과 펍, 바에서 만날수 있는 특산품처럼 보인다. ㅎㅎ

 

스트롱보우 맥주가 간판을 협찬했나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