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VIETNAM

베트남의 떡볶이 가격은? (feat.7군 롯데마트 푸트코트)

by 리치캣 2022. 12. 17.
728x90
반응형

롯데마트 푸드코트에서 만난 떡볶이 가격....ㅎㅎ 내가 좋아하는 음식.

고추장이 한국산인지...맛도 한국맛. ^&^ 조으다.

 

요샌 어딜가나 한국이 존재한다. 특히 베트남이 조금 더 많은 듯하다. 베트남은 한국음식점은 물론...푸트코트도 한국점이 별도로 크게 있다. 이게 전체푸드코트의 30-50% 수준이니....상당한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약간 다른점이...베트남에선 핫팟에 재료가 여러가지 스타일로 들어가 있고,

그 중에 맘에 드는걸 고르면... 그걸 요리해서 가져다 주는 방식이다. 

솔직히 내 입장에선 한국보다 낫다. 내가 돈내고, 내가 가져가고, 내가 치우고,,, 다 셀프인데...

동남아에 오면...돈 낸것 이상으로 대접받는 느낌이라서일까.... 

난 아래 사진에 것을 먹었다. 69000동 약 3500원. ㅎㅎㅎ

 

배불러서 잠시 잠이 필요한 듯해서....호텔로 오다가 이것저것 촬영해봄.

초록색 택시. 그 위에 펀호텔. 뻔호텔. 재밌는호텔.

 

영어공부에 진심인 베트남 사람들...

 

길막하는 길거리 장사매점들...이 정도면 양반이다.

내 여행블로그 사진들을 천천히 정주행해보면...상상을 초월하는 길막도 많다.

 

인덱스 리빙몰....옛날엔 저런거에 관심이 너무 많았다는...지금도 많다. 업사이클링 형태로 만들려고..

 

굽네치킨은 박항서 감독님이 모델이시네...ㅎㅎㅎ

전엔 완전 먹어주는 분이셨는데...요즘 근황은 어떠신지?  베트남이 월드컵 나갔으면...지금쯤 베트남은 불바다였을듯...ㅋㅋㅋ

베트남의 떡볶이 가격은? (feat.7군 롯데마트 푸트코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