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창업 아이디어링 + 문서

민박넷,... 혹시 에어비앤비,의 초기모델~~~????? ㅎㅎㅎ

by 리치캣 2019. 9. 23.
728x90
반응형

민박넷,... 혹시 에어비앤비,의 초기모델~~~????? ㅎㅎㅎ

Homestay net, ... maybe Airbnb, early model ~~~ ????? ㅎㅎㅎ

寄宿家庭网,... Airbnb的任何早期型号~~~ㅎㅎㅎ

Nhà trọ, ... Bất kỳ mô hình đầu tiên nào của Airbnb ~~~ ?????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