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영화,다큐멘터리

미국이 하루아침에 멸망 :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by 리치캣 2024. 2. 1.
728x90
반응형

어린이 워키토키 양방향 무선 세트, 미니 장난감, 휴대용 라디오 끈, 인터폰 트랜시버, 생일 선물, 2 팩, 3km

https://s.click.aliexpress.com/e/_DFbRI2r

 

13.32US $ 44% OFF|2 Pack Children's Walkie Talkie Two-way 3km Wireless Set Mini Toys Handheld Radio Lanyard Interphone Transceiv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미국이 하루아침에 멸망 :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이럴 때를 대비해서 무엇을 해야하고, 무엇이 필요할까?

생존배낭? 생존기술? 침착함? ㅎㅎ

미국이 하루아침에 멸망한다는 소재로 현재 🔥넷플릭스 씹어먹고 있는🔥 '역대급 충격적인 영화' ㄷㄷ【스포일러 주의】

https://www.youtube.com/watch?v=e_6mi37xWzE

영화 '미국이 하루아침에 멸망한다는 소재로 현재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역대급 충격적인 영화'는 특정 가정이 휴가를 떠나지만 미국이 공격받아 사회 시스템이 마비되고 폭력이 휩쓸리는 상황을 그린 영화입니다.
주인공들은 생존을 위해 긴박한 상황에 놓이게 되며, 이야기는 집중적인 긴장감과 현실사회의 일부를 풍자한 장면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국을 향한 공격이 북한과 중국이 아닌 한국에서 일어난다는 설정은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는 주인공들의 경험과 성격을 강조하여 현실적인 비판을 담은 것으로 보입니다.
오랜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풀 버전으로 시청해 보길 권장합니다.
파격적인 백조 여행에서 어떤 일이 있었나요?

미국에서 지쳐있는 아만다 부부와 자녀들이 급하게 가족 휴가를 떠나게 되어, 동네에 약풀 쪽 초 빌라에서 머무르다가, 한적하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하지만, 끊임없이 다가오는 커다란 유조선이 해변의 풍경을 파괴하고, 인터넷 연결이 끊어져 인터넷이 없는 하루를 보내게 되었어요.

이렇게, 사전에 예측하지 못했던 파격적인 일들이 일어나게 된 거죠.

조지와 스라에게서 도움 요청이 들어왔을 때, 아만다와 클레이의 반응은?

술잔을 기울이던 아만다와 클레이가 의문의 사람들이 집안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어요.

집안에 들어온 조지와 스라는 통이라는 신이 자신들에게 계속해서 찾아온다고 주장하고, 있었다는 증거까지 제시했어요.

이들에게 도움을 주지 않을 생각이었지만, 최종적으로 집 값을 절반 불해주며 머물게 하기로 결정했죠.

주인공들이 긴급재난문자를 받고 흩어지게 된 이유는?

남편을 믿는 아만다는, 속을 저버리는 결과를 받아요.

금을 들고 상황을 버틴 후, 긴급재난문자를 받게 되는데 왠걸, 바로 사라져 버리죠.

큰 수의 사슴이 보이는 마당을 막내 로지가 따라가고, 남편인 클레이는 시내로 나갔어요.

이후, 주인공들은 흩어지면서 수아 상원은 심각한 상황의 전조를 눈치채는데...

[음악] 'I saw something.

They were trying to tell us something.'

테러가 일어난 마을에서 놓여진 시신들을 마주하게 된 상황에서 느낀 감정은?

테러와 관련된 상황에서 시신들과 직접적인 테러의 흔적을 마주하게 되었어요.

가운데서 클레이는 아무 것도 파악하지 못한 채로 사람들이 집으로 하나 둘 돌아가는 모습을 목격했죠.

불안한 상황에서의 해킹된 자율주행 자동차의 발견

음악 소리를 듣고 알 수 없는 상황에 불안해하는데, 자율주행 자동차가 해킹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Ada를 방문한 날 한 남자의 이상한 행동과 뉴욕 가족에 대한 걱정으로 자동차로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어요.

그러나 길 가에는 많은 테슬라 차량이 부서진 상태로 흩어져 있었어요.

사이에는 자율주행을 알리는 스티커가 붙어있었어요.

올해 지인들과 이야기하면서 자율주행이 해킹되었다는 사실과 뉴욕 가족에 대한 걱정을 나누고 있어요.

방사능에 취약한 세상에서 약을 구하는 과정

대량 살해 무기 방사능에 취약한 깊숙한 지하실에서 생존을 위한 생각을 하며, 아들의 이가 하나씩 떨어지는 걸 본 후, Rose는 Ada의 언급으로 약을 찾으러 갔어요.

그리고 자신까지 빠져나간 실황에서 Ni(니)의 집에서 약을 구하려 하지만, Ni는 이미 서방에서 그랬듯 '타이밍을 놓쳤다'며 도배합니다.

메모를 남긴 Rose는 노트에 작은 글귀를 남기며 새벽 사이 성공적으로 약을 입수합니다.

미국이 내부 공격으로 인해 붕괴될까요?

미국은 내부적인 공격으로 붕괴되고 있다는 것을 인식했어요.

그 순간 미국은 혼자라는 것을 깨달았죠.

사람이 없는 이웃집에서 발견한 것들은 무엇인가요?

로즈는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없는 이웃집에 들어가게 되었고, 지하실에서는 비상 식량과 생존에 필요한 것들이 가득 있었어요.

로즈는 이곳에서 프렌즈 재생을 통해 내면의 불안에 집중하며 상황에 빠져들게 되었어요.

영화에서는 사이버 테러와 시스템 마비로 인한 붕괴 상황을 다루었지만, 주목할 만한 사건 내용보다는 인물들의 이야기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러스와 테슬라의 자율주행신 등의 대사를 통해 현실사회와 관련하여 풍자적인 요소가 있었어요.

영화는 매우 긴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매우 인기 있는 영화에요.

아직 보지 못한 사람들은 꼭 시청해보길 권장한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