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라우드소싱 카피 슬로건 콘테스트

by 리치캣 2024. 3. 29.
728x90
반응형

https://s.click.aliexpress.com/e/_DEHcyIF

 

11.02US $ 69% OFF|Fire Pit Outdoor Table Camping Folding Stove | Camping Barbecue Grill Folding Table - Outdoor Stove & Accesso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5x34x25.5cm

 

학생들하고 했던 놀이인데...ㅎㅎ  이게 이제 부업프레임에....들어오는구나.

딱 10분만 이 영상 보시고, 바로 따라하세요. 라우드소싱 카피 슬로건 콘테스트 I 온라인비즈니스 부업 N잡

https://www.youtube.com/watch?v=ZNpwlabHS4Q

'N잡'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수익 창출하는 방법은?

'N잡'은 소개가 적고, 수익 창출에 성공한 온라인 비즈니스예요.

'N잡'을 통해 실제로 수익을 창출한 경험과 그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라우드 소싱을 활용하여 디자인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카피라이팅 아이디어를 충분히 발전시킬 수 있다는데요.

또한 라우드 소싱 플랫폼을 이용하여 다양한 공모전에 참여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여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어요요.

골프공 브랜드명 추천을 받기 위해 활용한 방법은?

골프공 제조사 설립 준비 중인 사업자가 국내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명 필요해요.

GPT-4 AI를 무료로 이용해 리턴에 게이트키퍼로 직업을 부여하고 브리핑 내용을 전달했어요.

GPT-4는 빠르게 다섯 가지 브랜드명을 추천했는데, 제한적으로 선택하여 선정을 위해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제안된 브랜드명을 고려할 거예요

SW(스위프트)의 네이밍 의미는?

SW(스위프트)의 상표 등록과 도메인 등록을 모두 확인했어요.

상표에는 문제 없고, 도메인 등록도 가능했으므로 이제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상표가 되었어요.

스위프트 샷이라는 네이밍의 의미는 골프 스윙에서 나오는 유연함을 상징하고 있어요.

네이밍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야 한다구요.

카피 콘테스트 참가 꿀팁은?

카피 콘테스트에서 제공하는 엔잡 온라인 비즈니스를 활용하여 카피를 대신 작성하고 우승 시 돈을 받을 수 있어요.

AI 도움을 받거나 리튼 리턴을 활용하여 카피 라이터와 협업할 수 있어요.

라운드 소싱에서 회원 가입부터 포트폴리오 제출, 디자인 등을 통해 카피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어요.

우승이 아니더라도 참가에도 돈을 받는 경우가 있으니, 꼭 도전해봐야 할 거예요.

어떤 방식으로 성과를 얻었나?

성공 사례를 분석하고, 날잡고 15~30개의 콘테스트에 참여해 돈을 벌었어요.

수상을 원한다면 등록된 이름이 키프리스 가이아에 없어야 하며, 체크해야 해요.

인스타그램을 다시 시작하고 '어 모르면 후회하는 필수 즐겨 사이트 55가지' 이벤트를 통해 사용 중인 사이트를 공유했어요.

인스타그램 매니저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후 영상으로 찍어볼 예정이에요.

라운드 소싱을 실행하여 성과를 내고 연락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