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도쿄역 2층 식당가에서 첫식사...돈까스와 돼지삽겹살(?)구이 우동?

by 리치캣 2023. 2. 20.
728x90
반응형

도쿄역 2층 식당가에서 첫식사...돈까스와 돼지삽겹살(?)구이 우동? 

필리핀 음식을 연상시키는 돼지삽겹살구이 나옴. ㅎㅎㅎ

맥주 맛있었다는...기억이...

 

이 장식물은...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일본옷도 아니고,,,중국옷도 아닌듯하고...베트남 옷도 아니고...ㅎㅎㅎ

일본느낌 팍팍나는 돼지삽겹살 비계부분 한덩어리...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