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PHILIPPINES

도로풍경...나무전봇대 2022 05

by 리치캣 2022. 5. 23.
728x90
반응형

도로가 사라졌다. ㅎㅎㅎ

갑자기 도로가 끊겼다.

정부가 힘이 약하다는 증거가 아닐까?

한국에선 있을수 없는 일...  물론 시골에선 가끔 이런 경우가 있다. 

특히 일 안하기로 유명한 천안시청 공무원들이 손댄 곳은...길이 삐뚤어져 있기도 하고....(옛날에 막걸리 받아먹고 휘게 해줬을지도...) (1번국도의 인도가 갑자기 끊기면서 길이 내려앉은 곳도 겪어봤다. 산악자전거 부서질뻔 했었지...그나마 쇼버가 좋은 편이라서 체인만 튕기고 마무리 되었던 기억이....ㅎㅎㅎ)

그런데...필리핀은 한수 위~!!!

 

통나무전봇대에 호치키스로 홍보물을 박은 흔적이 곳곳에 보인다. 그런데...지금은 홍보물이 없다.

아마도 홍보물로 도배가 되어 있었을텐데...

어떤 이유로 사라졌을까???

 

맨홀이 인도를 침범했다. ㅎㅎㅎ애매하지만...현명한 선택으로 보인다. 차도위에 만들었으면 또 다른 사고가 났을지도....

 

지프니 뒤에 매달려가는 파란 셔츠입은 사람....

손님 아니다. 차장이다. ㅎㅎㅎ

가끔 러시아워엔 손님들도 매달려타는 경우를 봤지만....저 경우엔 차장임에 틀림없을 것이다. 

 

이런 귀여운 차가 많은 필리핀...앞바퀴가 너무 앞에 붙어있다는 느낌 아닌 느낌은???

 

무슨 광고인지 모르겠다. 아뭏든 광고의 기본원칙...PET을 유인요소로 사용했구나....

 

앞에서 보면...분명히 트럭인데...ㅎㅎㅎ  한국사람의 눈으론....

옆에서 보면...이건 버스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