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FUTURE

대만토지은행에서 100$를 환전하는데 1시간이 걸렸다는 기억의 증거...ㅎㅎㅎ

by 리치캣 2020. 6. 27.
728x90
반응형

대만, 타이페이의 은행에서,,,

정확히 말하면 대만토지은행에서 100$를 환전하는데 1시간이 걸렸다는 기억의 증거...ㅎㅎㅎ

한국도 그렇게 될까? 살짝 그런 느낌이 오기는 하지만, 한국인들은 빨리빨리 문화이기에....

당분간은 그럴일이 없을 것 같아 안심이 된다.

퇴직후 재고용 된 것 처럼 보이는 경비원 겸 안내원 할아버지의 표정과 만류가 없었다면, 그 은행에서 나왔을지도 모른다.

역으로...얼마나 느리게 처리되나 한번 보자는 오기도 살짝 있었다. ㅋㅋ 쓸데없는 고집.

100달러 교환하는데 창구를 2개를 거치고 사람을 4명 거쳐야 했다. 그나마 대기만 45분 한 후에 발생된 업무처리였다.

한국이 그렇게 되어선 안된다. 그런데 솔직이 걱정되는게....요즘 정신줄 놓고 일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인다.

기우가 되기를 희망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