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NEWS

너무 리얼한 한국 지형....배틀그라운드 "태이고 맵"

by 리치캣 2021. 7. 7.
728x9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새로나온 한국맵에서 게임했는데....ㅎㅎㅎ

절도 있고, 경찰차도 있고

현대라고 써있는 포니 자동차도 있습니다. ㅋㅋㅋ

태이고 맵

 

창고에서 한판 싸우고...다른 동네로 이동하던 중에....

한국 길거리에서 자주 보던 플랭카드가 보여서 신기하네요.

내용이 특이하네요.

귀여운 자녀에게 저축부터 가르치자.  --> 저는 오락, bb탄 사격, 아웃도어 서바이벌 부터 가르쳤어요. ^^;;;;;  수중침투작전을 위해서 스쿠버다이빙도 가르쳤죠. 물론 자격증도 있고...

독서하는 생활속에 밝아오는 우리나라 -->  책 많이 읽었어요. 집에 있는 책만 3000권이에요. 이제 독서 그만하고 게임할래요

도시 새시대 활성화 촉진대회....???  LH공사의 임직원이 또 부동산 사기 치려는 걸까요???

가짜제품 만들지도 사지도 말자...---> 이건 중국놈들한테 보내야 겠어요.  진핑이한테 꼭 보여주고 싶네요.

불법 무기류 자진 신고기간  --> 지금 들고 있는 소총 2자루와 권총 1자루를 신고해야겠네요.  K2 쏴봤는데... 실제 총소리랑 약간 다르네요. K2는 약간 더 카랑카랑 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배그에선 약간 소리가 달랐어요. 그래도 나름 군대에서 수천발 쏴봤는데...이런 소리는 아니에요. 조만간 수정할 듯...

그리고 K2반동이 너무 심해요. 실제로 K2는 아주 좋은 총이에요. 무조건 미제가 좋다는 사대주의에 쩔은 한국전쟁때 초컬릿 많이 드신분들은 m16이 좋다고 하는데...

K2는 미군의 M16과 소련군의 AK47의 기능을 복합해서 만든 아주 괜찮은 자동소총이에요. 그런데...오락에서 반동이 너무 심하게 표현된거 같네요. 

둘만 나아 잘 키우자.  --> 출산율이 0.78명인 지금은 10명을 나아도 부족할 듯....(심지어 서울은 평균 출산율이 0.64명이에요) 

즉 2-3세대가 지날때쯤이면....대한민국 국민은 자발적 소멸이 되는 것이죠.  대한민국은 얼마전 선진국이라는 공식호칭을 받은 대단한 나라에요. 개발도상국이 선진국이 된 유일한 사례가 대한민국이죠. 그런데....아이를 안낳아서 곧 소멸될 가능성이 있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