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1.인생

나 돌아갈래~~~

by 리치캣 2023. 5. 18.
728x90
반응형

서해바닷가에서 ...
바다 구경하면서...
K-POP 들으면서...
인공지능에게 업무할당하는 중...ㅎㅎ
그런데 이 후미진 바닷가에
갑자기 차가 들어오길래 캠퍼인줄 알았는데..
군인들이 수색정찰하고 가네...
병사들이 배율 조준경까지 달린 신형 K2소총을 들고 왔다갔다하는데...왜 이리 어려보이는지...ㅎㅎㅎ
탄창은 20발용인데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코팅이 다 벗겨져서 황금색 ㅋㅋㅋ
병사마다 복장도 약간 어수룩. 일반 병사도 군화색이 두가지라는 사실. 검은 색. 갈색.
위장복이 갯바위에서도 위장이 된다는 느낌도 받아보고...(갯바위에 병사 3명. 숨은군인찾기놀이 ㅋㅋㅋ)
갑자기 사격놀이하고 싶어진다는...ㅎㅎ
베트남 구찌터널가서 M1개런드나 몇클립 쏘면 좋겠다. ^&^

다시 군인으로 돌아가고 싶다.
나 돌아갈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