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나의 전쟁? 그게 왜 ? 나의??? 또 하나의 중국 인민 우민화 영화

by 리치캣 2023. 12. 9.
728x90
반응형

 

나의 전쟁? 그게 왜 ? 나의???  또 하나의 중국 인민 우민화 영화

이 채널에서는 

중국정부의 

인민에 대한 

적극적인 "우민화 정책"을 자주 말해주고 있다. (인류역사상 권력자, 권력계층의 본능인 것 같다.)

그 내용을 보면서...

중국인들이 멍청하다고 말하기 전에...

 

한국정부가 

대한민국 국민들과 사회를 우민화시키고 있지 않은지

우리 자신을 경계하고 또 경계해야 한다.

 

그리고...

이 영상의 뒷부분에 어떤 기업이 필리핀 참전용사를 지원한다면서...긴 영상이 나오는데...

필리핀 참전용사를 기억하는 행동은 사회적 칭찬을 받을 만한 일이지만....

동시에 몇해전 독립운동 마케팅 사기극을 벌인 '라카이 코리아' 같은 회사가 아니기를 희망하는 바이다.

라카이 코리아 의 사기마케팅은...본 리치캣 블로그를 검색하면 몇개 더 나온다.

일본에서 촬영해 온 사진까지 넣어서 작성한 내용들이 있으니...

 

중국반응│멈출 생각 1도 없는 중국의 역사왜곡, 한국은 침략자│이에 맞서 필리핀에 감동을 선물한 한국인들│진실을 기억하고 있는 그들 참전용사, 감사합니다│중국어로[路]

https://www.youtube.com/watch?v=6TXLH1X8dX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