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바시로 호텔 이동...2 : 일본이 싸다~!!!

by 리치캣 2022. 11. 7.
728x90
반응형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바시로 호텔 이동...2

전철환승이 직통으로 연결되지 않는 일본의 지하철...

노선의 역을 나와서 근처의 다른 역으로 이동해야 하는 개념의 환승이다. 

요약하면....한국에 비해 불편한 환승  ^&^

이동하는 길에...낚시용품점을 만났다. 참새가 방앗간은 못지나가듯이...살펴봤다. 

 

많이 낡은 용품점과 전시용품들...그리고...

특이하게도 삐쩍 마른 물고기들 사진...

생선들이 굶었나??? 싶을 정도로 마른 형상.... 왜 그럴까???

 

용품가격이 창렬하다. 루어하나가 다 이렇게 비싼 이유는?  일본은 캠핑용품도 비싸던데...

 

일본도 한국처럼 중국집이 저렴한가?

물론 현재에 이르러서는 한국에 있는 중국집은 가격이 비싸다.

자장면이 8000-9000원 하는 시대가 되어서....ㅠㅠ

여기는 울면 같이 생긴 음식단품이 3500원. 싸다~~~

 

음식가격이 너무 착하다. 

 

이 음식을 먹었다. 맛은...그저 그렇다. ㅎㅎㅎ 그래도 김치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볶음밥이 4370원. ㅋㅋㅋ 한국에선 8000원.  일본이 싸다~!!!

 

만두6개가 2280원. 싸다~~~!!!

 

이 프랜차이즈 음식도 저렴하다. 한국이 제일 비싸다~!!!

 

도대체 몇십년을 관리 안했을까???

삭고 삭은 건물의 외벽....ㅎㅎ

책만큼 썩었다.

 

당당하게 실내에서 흡연이 가능한...흡연카페. 흡연커피숍. 

 

귀여운 일본 트럭들...

 

뒷골목 작은 건물에 입구가 있는 일본의 지하철...특이한 구조

일본여행, 도쿄여행, 기요스미, 기요스미시라카와, 아키하바라, 아사쿠사, 나리타공항, 도쿄역, 록본기힐, 롯본기, 긴자, 후지산, 신주쿠, 시부야, 제주항공, 김해공항, 
요도바시카메라, 빅카메라, 도쿄타워, 돈키호테, 동키호테, 시부야, 하라주쿠, 요요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