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AD,PR 자원 및 성패

관성에 의해 기존 아날로그 사업에 머무른 상태에서 컨셉만 앞서나가는 것인가?

by 리치캣 2021. 11. 9.
728x90
반응형

내가 일하는 곳이 곧 사무실이다.

컨셉은 참 좋다. 

그런데...상품과 연결성이 떨어진다. ㅎㅎ

일본의 한계를 이렇게 보여주는 것인가?

관성에 의해 기존 아날로그 사업에 머무른 상태에서 컨셉만 앞서나가는 것인가?

광고만 잘 만들면 '비즈니스의 상식'을 깰 수 있을까???

비즈니스 혁신이 될까???

굳이 대형 복합기가 있어야 할까? ㅎㅎㅎㅎㅎ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시대이지만, 필요한 업무만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아이디어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혁신적인 오피스 환경이 필요합니다.

Apeos 시리즈가 제안하는 자유로운 아이디어로, 이제 당신의 비즈니스에 혁신을 일으키세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브랜드영상 #사무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지털 복합기 Apeos 시리즈,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 - 정글편

https://www.youtube.com/watch?v=HfGppcQhPeg&t=4s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브랜드영상 #사무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지털 복합기 Apeos 시리즈,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 - 남극편

https://www.youtube.com/watch?v=Y7CVibTu5p8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브랜드영상 #사무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지털 복합기 Apeos 시리즈,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 - 사막편

https://www.youtube.com/watch?v=9dbzDOiJCa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