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2022년 3월 1일부터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에 광고만 표시되며,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by 리치캣 2021. 11. 25.
반응형

이게 무슨 변화일까...

=======================================

게시자 ID: pub-6 로그인
일치하는 콘텐츠에 관한 중요 변경사항

2022년 3월 1일부터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에 광고만 표시되며, '멀티플렉스 광고'로 이름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일치하는 콘텐츠는 원래 사이트 방문자에게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을 돕기 위한 추천 서비스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콘텐츠 링크와 함께 광고를 표시하는 옵션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콘텐츠 프로모션 서비스의 이용률이 감소하고 광고 전용의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형식이 긍정적인 실적과 고객 의견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Google에서는 콘텐츠 프로모션 서비스를 중단하고 기존의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전체에 광고만 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에 '광고를 통한 수익 창출' 옵션이 사용 중지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다음 단계

2022년 3월 1일부터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전체에 광고만 표시되는 것에 만족한다면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족하지 않는 경우 변경사항이 적용되기 전에 페이지에서 일치하는 콘텐츠 코드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변경사항:

광고 형식 외에도 다음과 같은 사항이 변경됩니다.

• 일치하는 콘텐츠가 Google Ad Manager에서 제공되는 광고 형식에 맞게 '멀티플렉스 광고'로 리브랜딩됩니다.
• 현재 일치하는 콘텐츠에 적용되는 자격요건 제한이 삭제됩니다. 새로운 형식은 모든 애드센스 게시자에게 제공됩니다.
• 애드센스 인터페이스에서 사이트 > 일치하는 콘텐츠 페이지가 삭제됩니다.
•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편집기가 새로운 광고 전용 형식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 (실험실 참여자에게만 해당) 광고 전용의 일치하는 콘텐츠 애드센스 실험실이 지원 중단된 것으로 표시되고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광고 단위 보기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