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사진작가,예술가

사진색 트랜드에 관한 내용 : 2022년에 세레니티가 중심이 됩니다.

by 리치캣 2021. 11. 22.
728x90
반응형

 

 

 

 

 

From extraterrestrial neon to tropical plant life, across the board green is taking the gold.

 

 

2022년에 세레니티가 중심이 됩니다.

기다림은 끝났어. 데이터 크런처와 숫자 muncher로 구성된 팀, 그리고 무엇보다도 최근에 출시된 Shutterstock.AI에서 내년도 최고의 색상을 크리에이티브 세계에 선보입니다.
맞습니다. 다시 한 해의 화려한 시기이며 가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컬러 트렌드 시즌입니다! 매년 우리의 데이터 분석가와 디자인 전문가는 수십억 비트의 데이터를 통해 디자인 세계가 다음으로 끌리는 색을 밝혀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특정 색상이 디지털 미디어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를 고유하게 해독할 수 있는 Shutterstock.AI의 통찰력을 추가하여 다음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통계는 최근 클릭률(CTR) 성능과 함께 각 개별 픽셀 음영이 집계된 전 세계에서 다운로드된 수백만 개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배경과 방법론이 완성되고 먼지가 쌓인 상태에서 내년 차트를 오르는 색상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그것은…

#E9967A
진정 산호
흡입. 내쉬다. 진정. 산호. 아아.... 기분이 나아지 다? 이 차분하고 복숭아빛 파스텔은 파스텔 계열의 다른 구성원들과 훌륭하게 어울립니다. 디자인 작업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조로 먼지가 많은 노란색 및 분홍색과 특히 잘 어울립니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팔레트를 완성하기 위해 하늘색과 대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Calming Coral이 전문적으로 사용되었을 때 진정 효과가 있는 목욕 폭탄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또는 가상으로) 보풀을 느낄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반응은 그냥… 담그는 것입니다. 그 따뜻함은 우리가 우리의 취약성을 포용하도록 격려하여 편안함과 평화의 감정을 최전선에 가져옵니다.


Calming Coral이 선별한 이미지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Calming Coral이 선별한 영상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800080
벨벳 바이올렛
어떤 보라색은 일어서서 관심을 끌기 위해 필사적으로 소리를 지르며, 반대로 벨벳 바이올렛은 오고 가는 자기력으로 속삭이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 트렌드 컬러 중 가장 대담한 색상으로,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이 색조는 위엄 있는 우아함과 매력에 대한 확신이 있는 확실히 장엄한 색조를 나타냅니다.

벨벳 바이올렛은 왕족과 보라색의 전통적인 연관성을 구현합니다. 자연스러운 조화는 에메랄드와 같은 대조적인 녹색 음영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색상 스펙트럼의 더 어두운 배치를 감안할 때 네온-일렉트릭 계열의 화려한 악센트를 위한 훌륭한 베이스 역할도 합니다.


Velvet Violet이 선별한 이미지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Velvet Violet이 선별한 영상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DB7093
퍼시픽 핑크
올해 보고서에서 가장 트렌디한 색상은 오래된 책 페이지 사이에 눌린 시드는 꽃의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좋아하는 Wes Anderson 영화의 스틸 프레임과 같은 촉감과 장미빛. 핫 핑크가 뜨거운 순간(오케이, 수백만 분) 동안 차가웠던 반면, 이 미묘한 색조는 이제 곧 배너가 될 것입니다.

퍼시픽 핑크는 현기증에 휩싸일 때 나타나는 피할 수 없는 홍조를 연상시킵니다. 다른 핑크 및 피치 톤과 함께 사용하면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그 이름을 딴 것처럼 그것을 보완적인 밝은 청록색에 바르면 반짝이는 태평양 해변 위로 석양을 떠올리게 합니다.


Pacific Pink에서 선별한 이미지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Pacific Pink에서 선별한 푸티지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녹색이 최고를 다스린다
녹색이 되는 것은 쉽습니다. 적어도 색 구성표에 녹색을 포함하는 광고의 경우입니다. Shutterstock.AI 덕분에 특정 색상을 사용하는 광고의 성능 패턴과 성공률을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데이터는 녹색 음영이 클릭률과 전환율에서 지배적임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프로젝트가 전문가처럼 수행되도록 하려면 에메랄드, 옥, 라임, 민트 등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계 네온에서 열대 식물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녹색이 황금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C0FF80

#80FF80

#00FF80

#00FF40

#80FF40

#80FF00

#80C000

#00C040

#008000

#808000

#008080

#004040
그린 큐레이트 이미지 컬렉션과 푸티지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인기있는 색상, 국가별
당사의 데이터 전문가는 또한 지역별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음영의 숫자를 해독하여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 색상에 대한 글로벌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아르헨티나
#20B2AA

호주
#FAF0E6

브라질
#FFC0CB

캐나다
#FFE4E1

칠레
#FFE4E1

프랑스
#FAF0E6

독일
#66CDAA

인도
#FFC0CB

이탈리아
#FFB6C1

일본
#F5DEB3

대한민국
#FFEBCD

멕시코
#FFC0CB

네덜란드
#FFC0CB

노르웨이
#FFE4E1

러시아
#F4AF60

남아프리카
#FFA500

스페인
#F4A460

스위스
#4682B4

대만
#FFDAB9

태국
#FFE4E1

칠면조
#FAF0E6

아랍 에미리트
#FFC0CB

영국
#FFC0CB

미국
#FFE4E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