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달력제작,
라운딩의 계절, 골프용품,
회사로고나 제품이름을 넣으면...그만한 의사결정자에게 광고홍보되는 판촉이 없을겁니다.
2022년 다이어리 제작,
모두 스마트폰을 쓸 것이라 생각하지만....다이어리 애용하는 분들 많습니다. 개성있는 스티커도 인기고...
홍보를 위한 마스크인쇄가 이제 유행하는 중...,
마스크도 패션,,,
회사로고가 있는 마스크는 소속감도 생기고, 외부인 구분도 되고,,, 유용합니다.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 대상기업 연결가능,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촉물 정보 모음 : 사무용품 (0) | 2021.10.05 |
---|---|
판촉물 정보 모음 : 생활용품 (0) | 2021.10.05 |
오늘 에너지의 날. 이었구나...^^ 커피회사가 알려주네...ㅎㅎ (0) | 2021.08.20 |
친환경 추구 실패 사례 : 세븐일레븐PB 브랜드 커피 (0) | 2021.07.27 |
현대자동차 마케팅 사례 (0) | 2021.07.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