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모 콘수무스, Homo-Consumus... with CORONA19
마케터에게 중요한 화두...
구매했던 상품, 구매하게된 상품, 구매하게 '될' 상품. 도 중요
구매했던 채널, 새롭게 사용하게 된 채널, 또 새롭게 대두될 채널.... 그리고 그 채널로 유입시키는 '유입채널'
물론 전단지나 판촉물같은 아날로그 유입채널의 시대는 저물어가고 있다.
가끔 한정판 같은 특별한 유입채널이 존재하기는 하지만...대세는 아니다.
ㅇ 리포트에서 홈어라운드 소비를 말하는데...전에 어라운드 쇼핑이란 앱을 기획한 적이 있었다. 대략 6년전에...
기획만해서 문제지...ㅋㅋㅋ
2장짜리 리포트지만...읽으면서 미래를 기획할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령시 귀어, 고창군 귀농 : 인구소멸, 지자체소멸, (0) | 2021.07.31 |
---|---|
우주여행 전쟁~~~ space wars? ^^ (0) | 2021.07.31 |
소프트경쟁력 - 21세기 생존을 위한 한국기업의 과제- : 무려 15년전 레포트 ㅎㅎㅎ (0) | 2021.07.31 |
★★★일본의 리쇼어링 현황과 시사점 (0) | 2021.07.23 |
한중 대학생 창업 생태계 비교 (0) | 2021.07.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