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지만....짜임새 있는 홍보방법.
300만명에 비해 당첨자수가 적기는 하지만...
경박단소한(?) 멋진 이벤트 방법임
===========================================================
💓축하해주세요💓
미리캔버스의 회원이 300만 명을 돌파했어요🎉 여러분이 미리캔버스를 사랑해 주시고, 예쁜 디자인을 만들어 주셔서 지난 3월, 200만 회원이 된 지 3개월 만에 300만 명이 가입한 서비스가 되었어요. 미리캔버스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고가 잔치 떡메모지를 돌려요🎁
나누면 기쁨이 두 배✌ 좋은 날 좋은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고자 미리캔버스의 마스코트 아고로 잔치 떡메모지를 만들었어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귀여운 떡메모지 3종 세트를 증정합니다. 여기에 하나 더! 미리캔버스의 사용 후기를 SNS에 남겨주세요. 50명을 추첨해 미리캔버스 활용서 "미리캔버스 너도 디자인 할 수 있어!"를 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주)미리디 | miricanvas@miricanvas.com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 8층
ⓒMIRI.DIH. All rights reserved.
미리캔버스 회원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 거부를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환경 추구 실패 사례 : 세븐일레븐PB 브랜드 커피 (0) | 2021.07.27 |
---|---|
현대자동차 마케팅 사례 (0) | 2021.07.25 |
농업 종묘 상품의 이름 좀 어떻게.....^^ (0) | 2021.07.02 |
기아 전시장 방문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1-06-01 ~ 2021-06-30당첨자 발표 없음 (0) | 2021.06.08 |
비엔나 커피하우스. 이쁜 카달로그 (0) | 2021.06.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