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창업 아이디어링 + 문서

프랜차이즈 전문가 육성 설명회

by 리치캣 2021. 7. 1.
728x90
반응형

이런 홍보문자가 와서 공유~~~

나름 가볼만한 행사라고 생각함.

==========================================

[Web발신]
창업경영신문 오병묵 대표입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더 많은 유능한 인력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CEO들은 괜찮은 인재를 찾으려고 애쓰고 있는데, 정작 그런 역량을 갖추고 계신 분들은 또 적당한 일을 찾지 못해 애를 태우는 것을 종종 보게 됩니다.

프랜차이즈 전문가라면 너무 포괄적일까요? 네, 다양한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포괄적으로 정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컨설턴트를 꿈꿀 수도, 프랜차이즈 본부장을 꿈꿀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CEO를, 아니면 가맹점 매니저를 꿈꿀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진로를 프랜차이즈 전문가라는 이름으로 풀어보려고 합니다.

이번 프랜차이즈 전문가 육성 프로젝트에서 좀더 구체적으로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다양한 직업, 취업의 기회, 창업의 기회 등을 제시해 드리고 싶습니다. 또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얼마나 준비를 해야 하는지, 어느 정도의 역량이 필요한지 등을 제시해 보려고 합니다. 아울러, 그 숙제를 해결하는 방법까지 제시해 보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 전문가 육성 프로젝트 설명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준비 많이 해서,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창업경영신문사
대표이사 오 병 묵 드림

[일정] 7월 5일(월), 오전 2시

[무료참가신청] 안심링크 https://bit.ly/3qwwm7t"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 https://bit.ly/3qwwm7t">
https://bit.ly/3qwwm7t


[무료수신거부] 080-850-16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