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킨텍스 캠핑 & 피크닉 박람회
파란고래의 브랜드로 생산한다고 하는 쥐포, 문어다리 셋트 상품.
캠핑장에서 유용한 캠핑푸드가 될수도...
망족이라는 단어가 상당히 생소하다. ^^
공예품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드는 와이어 커피 드립퍼,
아이디어도 좋고, 구성도 좋은데...가격이.....^^;;;;;;;;
제작공정을 잘 조정해서....생산원가를 낮춘다면 약간 가능성이....
사용법에 따라 여러개를 디스플레이 했으면 더욱 홍보효과가 있지 않았을까???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한국 잡지광고 구경하기 (0) | 2021.05.22 |
---|---|
이것은 동의인가? 협박인가? (1) | 2021.05.15 |
Braten 가스그릴.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 : 2021년 킨텍스 캠핑 & 피크닉 박람회 (0) | 2021.03.07 |
마케팅 실패사례 - 제목: [K B 국민은행] (0) | 2021.03.01 |
매장 브랜드네이밍...대박 ...... 스타박씨. ㅋㅋㅋ (0) | 2021.0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