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북 옮기기 실험 ^^

by 리치캣 2013. 12. 27.
반응형
  1. 모재성
  2. 기술혁신은 절반에 불과하다.
    소비자에 대한 접속, IMC까지 도달해야 비로소 의미가 있다.
    그러나 한국의 중소기업들은 이게 약하다.
    난 지금 어떻게 지원사격과 윈윈을 할지 생각해본다.
  1. Like · · Promote ·
    1. 모재성
    1. 혁신이란.....!!!
      빵을 먹고 있는 사람에게 새로운 빵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우유를 판매하는 것이다. ㅎㅎㅎ
      난 지금 그것을 구상하고 있다. ㅋㅋㅋ
      1. Like · · Promote ·
    1. Nancy Lang likes this.
    • 모재성
    1. 이제 단기적 급한일 처리했으니 논문자료 모으기. 리포트 읽기. 경영전술 책쓰기. 몇가지 하던 사업과 벌려논 사업 진행하기. 등등등 처리하면 된다.
      연말 연초 무관하게 나는 바쁘고 재밌게 산다. ㅋㅋㅋ
      1. Like · · Promote ·
      1. 모재성
    1. 저무는 해. 달도 차면 기우나니.......

      막걸리 한잔 걸치는 연말을 생각하면서.....ㅎㅎㅎ
      1. Like · · Promote ·
      1. 모재성
    1. 학교때 그리고 군대에서 임명장 받아본 이후로 오랜만에 임명장 받았다. ㅋㅋㅋ
    1. 손숙영 and Judy Sunjoo Woo like this.
    • 모재성
    1. 창조경제타운 멘토링 행사 참가중 ^^
      1. 모재성
    1. 안녕하지 못한
      "안녕들 하십니까? 대자보. "
      상당히 그리고 매우 그리고 엄청나게 안녕하신 분께서 찢었을까요???
      아니면 ???
      1. 모재성
    1. 신설동에서 만난 초저가 식당 ㅋㅋㅋ
      각각 2000원 ㅋㅋㅋ
      예상보단 맛있고 먹을만.함.
      1. 모재성
    1. 육군이와 제기동 약령시장 탐방중 ㅎㅎㅎ
      허준 선생님과 인증샷!!! ㅋㅋ
    1. 나만 게으르다!!!

      나는 가수다
      나만 가수다
      의 눈온날 패러디!!!

      차량을 뒤덮은 눈덩이를 보라 ㅋㅋㅋ
      다른 차들은 다 눈치우고 도로로 나왔는데 내차는 눈 싣고가는 트럭같다. ㅋㅋㅋ
    1. 이효진 likes this.
    • 모재성
    1. 어제 저녁에 아이들에게 파이어스틱 사용법을 가르쳤다 ㅎㅎㅎ
      다음주엔 뭘 가르칠까 생각중.
      1. Like · · Promote ·
    1. 손숙영 likes this.
    • 모재성
    1. 디자인연구소를 차려야 하나???? ㅎㅎㅎ

      요샌 계속 디자인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