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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직영 서비스센터, 블루핸즈 등은 어떻게 변화할까?
직접 운영방식으로 갈까? 간접 운영방식으로 갈까?
우선은 발로 조립한다는 최악의 욕을 먹고 있는 현대자동차 생산라인은 상당수 로봇으로 전환될 것이 분명하다.
경영진도 싫지만, 소비자도 싫어하니까...
발로 수리하면서 놀고 먹는 다는 소리를 듣는 직영서비스센터는 어떨까? 하루에 수리 한두건 하고 억대 연봉을 받는 그들을 주주들이 가만히 둘까???
고장수리나 초기에러에 대해 "내가 차 팔았냐? 현대가 팔았지." 로 대응하는 판매원이나 주재원 또는 블루핸즈 직원은 어떻게 될까?
주주의 힘이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해본다.
그러나 그들도 사회의 구성원이고, 자동차 외에 다른 상품들을 사용하는 소비자 이니... 스스로 발전,개선할 것으로 본다.
그러나 세상엔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는 문제가 늘 있는 법. 특히 현대자동차 등 강성노조가 있는 곳에 기회주의자들과 파렴치한 존재들도 있어서..그들이 전체의 임직원에게 폐해를 주고 있다고 본다.
그 문제 또한 주주의 힘에 의해 조정될 것으로 본다.
이번 동학개미, 서학개미 등의 개인투자자가 늘어나면서 기업의 필요성과 중요성이 커지고 사회문화화 할 것으로 본다.
이 또한 선진 대한민국 사회의 초석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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